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룰루레몬 (Lululemon, Athletica) : Resale 재 판매 전략

매일매일업그레이드 2021. 4. 23. 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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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lulemon Athletica가 리세일, 재 판매 중입니다.

 

지구의 날에는 기업이 환경 정책을 개선하기 위해 서약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많은 투자자들에게 지속가능성은 점점 더 중요한 이슈임에 따라 환경문제에 대한 대응전략은 더욱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패스트 패션이 물 사용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해외 노동 관행에 대한 우려를 감안할 때, 특히 제조 및 소매업체들이 긴장할텐데요.

 

Lululemon Athletica는 의류 재판매 시장에 진출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초 Lululemon Athletica 는 다음 달에 시작될 자체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를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친환경 염료로 만든 제품의 Earth Dye 캡슐을 소개하고 캘리포니아와 텍사스 전역의 80 개 이상의 매장에서 "Like New"재판매 프로그램을 시범적으로 시행 할 예정이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은 기존 제품을 Lululemon 상품권과 교환하여 Lululemon 제품을 다시 거래 할 수 있으며, 퀄리티 보존 정도에 따라 약간의 후처리 후 6 월에 재 상거래 회사 인 Thrive를 통해 온라인으로 판매 될 예정입니다. Lululemon은 모든 수익금을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에 재투자 할 계획이라고하니 이 또한 희소식이 아닐 수 없는데요.

 

전통적인 소매 업체는 의류 재판매와 관련이없는 경우가 많지만 과거 몇 년 동안 시장을 장악 한 중고품 및 중고품 매장에서이 카테고리는 먼 길을 왔습니다. 새로운 온라인 모델과 고급 상품에 집중할 수있는 능력은 더 많은 수요를 창출했으며 재 상거래의 급속한 성장은 수익과 지속 가능성 측면 모두에 끌리는 진입자를 끌어 들였습니다.

 

TDUP (Reseller ThredUp)는 지난달 거래 첫날에 43 % 상승했고, MKM Partners의 Roxanne Meyer는 뉴스에 이어 Lululemon에 대해 매수 등급과 388 달러의 목표 가격을 반복했습니다. 이 회사는 "재 상거래 전략을 비즈니스 모델에 통합 한 최초의 기업 중 하나이며, 따라서 면밀히 관찰 할 가능성이있는 다른 소매 업체의 롤 모델이 될 것"이라고 했으며, . 분석가는이 모델에 대해 "신규 고객 및 판매 성장을 촉진하기위한 훌륭한 전략"이라고 부르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입니다. 

 

지속 가능성을 염두에 둔 투자자 및 소비자들에게 Lululemon을 잘 포지셔닝 할뿐만 아니라, 회사의 새 의류에 대한 프리미엄 가격이 너무 높은 신규 고객을 유치 할 수도 있고, 이미 룰루레몬은 시장에서 어느정도의 소비자 인지도를 장악하고 있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라 보여집니다.

 

Img frm google

 

 

 

운동도 좋고, 레깅스 구매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아.. 이런건가? 하며 요즘 트렌드 공부를 하다보니 조금씩 시장이 보이네요.  그런데 비싸네...ㅠ

 

 

본 글은 주식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또한, 단순한 정보 정리를 위함이며, 투자 권유를 위한 글 아님!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 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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