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Penney : 예측가능한 AI 활용하여 소매 혁신 주도 예상
JCPenney가 예측 AI를 활용하여 소매 혁신을 주도하다
JCPenney는 예측 AI 제공업체 Metrical과 협력하여 전자 상거래 전략을 전환하고 고객 경험을 높이고 있다.
보도 자료에 따르면, 이 소매업체는 신규 카트 제작이 40% 급증했고, 카트 포기는 18% 감소했으며, 대상 방문에 따른 수익은 10% 증가했다.
JCPenney의 디지털 경험 부사장인 Richard Adams는 릴리스에서 "온라인 쇼핑 여정에 있어 고객들을 돕는 것은 오늘날의 온라인 소매 시장에서 주요한 이점입니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Metrical의 예측 AI와 제휴하여 구매자의 온라인 여정을 실시간으로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여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련의 독특한 행동 모델에 수십억 개의 데이터 포인트를 공급함으로써, Metrical은 구매자의 구매 결정에 어떤 도움이 될지를 결정할 수 있다고 했다.
"모든 소매상들은 그들의 수익성을 높이는 동시에 기억할 만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엣지'를 찾고 있습니다,"라고 소매 분석가이자 작가인 스티브 데니스는 "메티리얼의 예측 AI의 장점은 고객의 행동을 관찰하고 정확한 순간에 조용히 앉아 있다는 것입니다. 누군가 사이트를 떠날 것이라고 예측하면 구매자가 이상적인 구매 여정을 따라 이동할 수 있도록 추천합니다." 라는 언급이 있었다.
자료출처 : retailcustomerexperience.com
평소 여러가지로 연관이 있는터라, JCP 기사는 꼭 찾아보곤 하는데
드디어 이곳도 A.I 와 손을 잡는다고 하니,,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