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인과 인스타그램에 관한 7가지 사실 / 7 facts about Americans and Instagram - (2 of 2)
4. 2018년 봄 설문조사에서 대략 13~17세의 미국 십대 10명 중 7명(72%)이 이 사이트를 사용했다고 했다.
2018년 3월과 4월에 실시된 Center 설문조사에 따르면 십대의 상당수가 YouTube와 Snapchat을 사용한다고 했고, 십대의 약 15%는 Instagram이 "가장 자주 사용하는" 플랫폼이라고 말했고, Snapchat(35%)와 YouTube(32%)에 대한 언급도 있었다.
5. 2020년 봄 설문조사에 따르면 11세 이하의 어린이가 Instagram에 참여하는 비율은 상대적으로 적다.
일반적으로 13세 미만 어린이의 가입을 제한하는 Instagram의 연령 가이드라인에도 불구하고 11세 이하 어린이를 둔 부모의 약 5%가 자녀가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그러나 9세에서 11세 사이의 자녀를 둔 부모만을 고려하면 이 비율은 11%였다.
11세 이하 자녀를 둔 부모의 비율이 인스타그램보다 자녀가 TikTok과 Snapchat을 사용한다고 하니 말이다.
6. 미국인 10명 중 3명은 2019년에 Instagram과 WhatsApp이 Facebook의 소유임을 알고 있었다.
2019년 설문조사에서 미국인들은 소셜 미디어 비즈니스에 대한 일부를 포함하여 다양한 디지털 주제에 대한 질문을 받았는데, 미국인의 약 29%는 WhatsApp과 Instagram을 Facebook이 소유한 회사로 올바르게 식별한 반면 22%는 질문에 잘못 대답했습니다. 가장 많은 비율(49%)이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잘 모르겠다고 했다.
7.Instagram은 뉴스를 얻는 최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아니다. 라는 결론?
2021년 조사에 따르면 미국 성인 10분의 1(11%)이 플랫폼에서 정기적으로 뉴스를 접한다고 한다.
페이스북(31%)이나 유튜브(22%)에서 정기적으로 뉴스를 접하는 사람들보다 훨씬 적은 수치다.
미국인의 거의 3분의 1이 Facebook에서 정기적으로 뉴스를 접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차트 Instagram에서 뉴스를 받는 사람에는 상당한 인구통계학적 차이가 있다.
동일한 2021년 조사에 따르면 사이트의 일반 뉴스 사용자의 약 10분의 6(63%)이 여성이고 36%는 남성이다.
30세 미만의 성인은 사이트 뉴스 사용자의 44%를 구성하는 반면, 더 적은 비중은 더 나이가 많다.
2019년 가을 설문조사에서 Instagram을 정치 및 선거 뉴스를 얻을 수 있는 장소로 신뢰하는 미국인은 거의 없었으며, 미국 성인의 6%만이 인스타그램을 정치 및 선거 뉴스를 얻을 수 있는 장소로 신뢰한다고 답했을 만큼, 훨씬 더 많은 비율(42%)이 그러한 정보 때문에 인스타그램을 신뢰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미국 성인의 약 37%는 이러한 유형의 뉴스에 대해 사이트를 신뢰하거나 신뢰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자료출처 : pewresearch.com
Instagram 안에서도 tik-tok 과 비슷한?? 릴스도 있고 해서 인지
유튜브 만큼이나 많은 시간을 소비하게 되는 인스타그램.
한국은 아무래도 블로그 이상이나 유튜브를 많이 하는 것 같은데,,
미국의 10대들이 인스타보다는 틱톡을 더 많이 사용한다는 점은 흥미롭다.
주말을 앞두고 재미있는 기사를 발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