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옷을 입을 준비가 된 십대들은 온라인 브랜드 Shein과 Princess Polly와 중고품 매장을 찾아간다.
키 포인트
Piper Sandler의 41 번째 반기 별 "Take Stock with Teens"보고서에 따르면 청소년 지출은 10 년 전 최저치에서 서서히 증가하고 있다.
청소년들은 올해 약 2,165 달러를 지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는 전년도에 비해 약 5 % 감소했지만 작년 가을에 비해 1 % 증가한 것이다.
십대 소녀들은 대 불황에서 나온 것처럼 지출 회복을 이끌고 있다.
Shein 및 Princess Polly와 같은 온라인 패션 브랜드는 Depop과 같은 중고품 시장과 함께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
새로운 설문 조사에 따르면 청소년 지출이 기록적인 최저치에서 서서히 증가하고 있다.
청소년들이 옷을 입고 나갈 준비가 되어 있다는 징후를 보이기 때문이다.
파이퍼 샌들러 (Piper Sandler)의 '십대들과 주식 거래'보고서에 따르면 TikTok 및 Instagram과 같은 소셜 미디어 앱에 집착하는 것으로 알려진 세대인 Z 세대는 패션 및 뷰티 영향력있는 사람들이 구매할 때 신호를 받고있다.
한 가지 결과는 Poshmark 및 Depop과 같은 중고품 시장과 마찬가지로 Shein 및 Princess Polly와 같은 온라인 브랜드의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는 것이다.
물론, Hollister, Urban Outfitters 및 American Eagle을 포함한 소수의 고전적인 십대 브랜드가 여전히 즐겨 찾기 목록에 있다. Piper Sandler의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청소년들은 올해 약 2,165 달러를 지출 할 계획이다.
이는 여전히 1 년 전보다 약 5 % 감소했지만, 청소년 지출이 20 년 동안 볼 수 없었던 저점을 기록한 작년 가을에 비해 1 % 증가한 수치다.
2006 년 봄 10 대 청소년의 연간 지출액은 약 3,023 달러로 정점을 찍었다. Piper Sandler는 2 월 19 일부터 3 월 24 일까지 7,000 명의 청소년을 조사했다. 조사 대상자의 평균 연령은 16.1 세, 평균 가구 소득은 $ 76,750이다.
대 불황에서 나타난 것과 유사한 경향을 보인 여학생들이 십대 지출 회복을 주도하고 있다고 설문 조사는 밝혔다.
현재 29 %의 고소득 여성 십대들이 의류에 전념하는 지갑 점유율은 2013 년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고,이 비율은 2017 년 봄부터 2019 년 봄까지 25 %로 정체되었다고 Piper Sandler는 말했다.
여성의 핸드백 지출도 10 대 당 93 달러로 전년 대비 4 % 증가했으며, 가을에는 다년간 최저치에서 역전됐다. 10 대 전체의 평균 의류 지출은 1 인당 508 달러로 전년 대비 약 3 % 감소했다.
십대 소녀의 지출은 전년 대비 9 % 증가한 반면 남학생의 지출은 16 % 감소했다. 나이키는 10 년 넘게 유지해 온 10 대들이 선호하는 의류 브랜드 1 위를 유지했다. American Eagle은 2 위를 유지했지만 Adidas는 2017 년 가을 이후 이 설문 조사에서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최저 수준 인 5 위로 떨어졌다.
Forever 21과 유사한 중국의 패스트 패션 브랜드 Shein은 목록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상승세였다.
8 위에는 가을 11 위에서 처음으로 10 위권에 들어섰다. 중고품 및 위탁 판매점에 대한 언급은 더 많은 청소년들이 중고 시장에 익숙해지면서 1 년 전 23 위에서 상승한 10 위를 기록했다.
Z 세대 패션 트렌드를 파헤친 1990 년대가 돌아 왔다.
레깅스 (룰루레몬이 판매하는 것)가 10 대 여성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패션 트렌드인 반면, '맘진'은 봄 조사에서 3 위를 차지했습니다. 헐렁하거나 처진 팬츠는 2 위, 크롭 탑은 6 위였다.
Amazon은 여전히 10 대들이 가장 좋아하는 온라인 쇼핑 장소로 군림하고 있으며, 청소년의 56 %는 Amazon이 책에서 전자 제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방문 할 수 있는 최고의 웹 사이트라고 주장한다.
셰인은 나이키를 제치고 2 위에 올랐고, 호주 패션 부티크 인 Princess Polly는 설문 조사 역사상 가장 높은 6 위에, .Depop과 Lululemon이 공동 8 위를 차지했다. 이처럼 아직 pandemic 의 여파가 만연하지만, 많은 십대들이 쇼핑을 위해 쇼핑몰로 돌아갈 준비가 되어있는 것처럼 보인다. 향후 6 개월 이내에 매장을 방문 할 계획이냐는 질문에 설문 응답자의 78 %가 방문 할 계획이라고 답했다고 하니, 어서 pandemic 이 끝나고 시장이 활성화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참고출처 : CNBC.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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