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DAYUPGRADE/세상을읽는시간

팍선(Pacsun), Genderless collection 출시

728x90
반응형

미국 청소년들에 인기있는 브랜드 Pacsun 

 

California life style 을 지향하고, 청소년들의 선호도 3위에 오를만큼 인기가 높습니다. 

 

올 봄에는 Genderless look 을 선보였는데요.

젠더리스 컬렉션에는 컬러 풀 한 티셔츠, 스웨터, 반바지, 스웨트 팬츠, 후드 티가 있습니다.

 

"Pacsun에서하는 모든 일은 청소년 문화를 기반으로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젊은 커뮤니티가 스타일 대화를 주도하고 그들이 자신을 표현하고 싶은 것과 편안한 착용감을 반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라고 최고 브랜드 책임자 인 Brie Olson은 말했습니다.

 

릴리스에서 Pacsun. 새로운 스타일은 2020 년 9 월에 처음 소개 된 Pacsun의 성별이없는 카테고리와 일치합니다.

또한 Pacsun은 Fashion Scholarship Fund와 함께 성별이없는 장학금 프로그램과 면화 기반의 편안한 스테이플 인 Color Theory라는 새로운 Pacsun 성별이없는 에코 패션 라인도 도입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인지, 한국 배송을 시작한 많은 브랜드들이 있는데, pacsun 도 그 중 하나입니다.

 

실제 디자이너로서 시장조사때마다 pacsun 매장을 들르곤 하는데, brandmeville, billabong, champion 같은 주니어 브랜드들을 shop in shop 개념으로 팔기 때문에 미국 주니어층이 들를 수 밖에 없는 매장입니다!

 

Capture frm pacsun.com

 

요즘들어 미국 바이어들이 메일 끝 서명에 본인의 성별을 나타내는 문구를 추가해서 옵니다.

여성인경우 (She, her, hers) 로요.  

미국은 성 차별 관련 이슈도 있고 해서인지, 남자면서도 she 가 될 수 있고, 여자면서도 he 가 될 수 있는데 

Genderless 인 unisex 카테고리가 새로이 update 되었네요. 

 

우리나라만 봐도, 청소년기나 사춘기가 되면 시커면 북극얼굴 브랜드를 입거나, 맨투맨 후디를 즐겨입는것 처럼 말이죠. 

 

Z 세대들에게는즐거운 쇼핑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오랜만에 브랜드 소식을 전하니,,, 근질근질,,, 힘들어도 발바닥이 저릴만큼 시장조사 다니던 그때가 그립습니다. 

 

 

 

 

 

 

 

2021년 4월 파이퍼샌들러보고서 미국10대들의 선호브랜드1위는?_미국주식x미국개미 (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