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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가장 핫한 브랜드인 FARFETCH 의 행보를 전합니다.
전 세계의 부틱 및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영국 – 포르투갈 온라인 럭셔리 패션 플랫폼으로 잘 알려진 Farfetch는 흑인 소유 브랜드, 부티크 및 크리에이티브에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의 일환으로 아프리카의 현대 패션, 미용, 시각 예술, 음악 및 문화를 기념하는 선도적 인 글로벌 멀티미디어 브랜드 인 Nataal과 파트너십을 시작했습니다.
1 년 간의 파트너십을 통해 Farfetch는 Nataal 및 변화를 주도하는 커뮤니티와 협력하여 재능을 지원하고 Nataal의 비전을 전 세계 시청자에게 제공하는 콘텐츠를 만들 것이라 합니다.
Farfetch는 미국 흑인 역사의 달을 기념하는 일환으로 2 월 3 일에 시작된 파트너십의 첫 번째로 Balmain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인 Olivier Rousteing과의 공동 작업을 시작했는데요.
Nataal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인 Marie Gomis-Trezise는 성명서에서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팀과 함께 이야기에 독특한 시선을 가져다 준 두 흑인 예술가인 Kenny와 Edem과의 기회를 공유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우리는 이 프로젝트가 더 많은 젊은 흑인 프랑스 예술가들이 앞으로 고급 주택과 함께 일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를 바랍니다.”라고 했다고 하는데...
역시 너무 멋찌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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