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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RYDAYUPGRADE/세상을읽는시간

구찌(GUCCI) / 환경을 생각하는 포장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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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을 생각하는 포장 디자인

 

재활용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포장재의 잉크 및 표면 코팅을 줄이거나 교체하는 방법을 모색합니다.

브랜드는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잉크를 포장에 사용하거나 완전히 제거하는 방식으로 재 설계하는 추세입니다.

 

구찌의 새로운 포장은 unique 한 녹색을 사용하고 잉크 사용을 줄이기 위해 패턴으로 엠보싱 처리했습니다.

포장에 사용되는 종이와 판지는 지속 가능하게 관리되는 산림에서 가져온 것이며, 종이는 완전히 재활용 할 수 있도록 코팅되지 않았습니다.

 

Img frm wgsn

 

네덜란드에 본사를 둔 디자인 스튜디오 인 Packadore Collective는 세탁물 포장에 대한 개념을 만들었습니다.

White is the New Green이라는 이름은 엠보싱을 사용하여 잉크가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브라질 가정 용품 브랜드인 Positiv.a의 라벨은 수성 잉크로 세리 그라프되어 있으며

미국 브랜드 No Evil Foods는 크래프트 판지와 식물성 잉크를 사용하여 포장재를 재활용하고 가정에서 퇴비화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잉크 사용에 대한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하여 MIT 엔지니어는 음식의 오염 및 부패를 감지하기 위해 플라스틱 포장을 뚫는 식용 실크 미세 바늘로 만든 벨크로 형 센서를 개발했습니다. 센서는 특정 pH 범위의 유체와 접촉 할 때 색상이 변하는 잉크로 인쇄됩니다.

최적화 된 엔지니어들은 센서가 공급망을 따라 사용될 수있어 음식물 쓰레기를 막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재활용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포장재의 잉크 및 표면 코팅을 줄이거나 교체하는 방법이 떠오르는 키

 

출처 : WGS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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