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시장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큽니다.
코로나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매년 의류와 신발에 1 조 9 천억 달러 이상 꾸준히 지출하고 있고, pandemic 으로 인해 향후 10 년 동안 점점 더 많은 상거래가 온라인으로 전환될 것입니다.
우리는 책과 전자게임에서 자동차와 부동산에 이르기까지 e-commerce 시장의 급격한 성장이 계속해서 일어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하이 패션에 기대되는 브랜드는 전자 상거래의 왕인 아마존이 아니라 영국의 거물인 파페치입니다.
Farfetch는 하이 패션 판매가 전 세계의 인터넷 구매자로 이동하면서 빠르게 성장하는 220 억 달러 규모의 회사입니다.
고가의 옷을 판매하는 데 프리미엄 브랜드가 매우 중요합니다.
Farfetch에는 인터넷 포털이 있지만 대부분의 수익은 백엔드에서 이루어지므로 다른 패션 소매 업체가 온라인 판매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런 의미에서 Farfetch는 Amazon보다 Shopify 비즈니스 모델에 훨씬 더 가깝습니다.
2020 년 3 분기에 Farfetch는 네트워크를 통해 약 8 억 달러의 하이 패션이 판매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파페치는 또한 Alibaba와 Richemont가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 인 중국으로 하이 패션 시장을 확대하면서 Farfetch에 거의 12 억 달러를 투자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이 회사는 중국을 2025 년까지 3,500 개 이상의 하이 패션 브랜드에 대한 연간 1,750 억 달러의 기회로 추정한다고 하니, 파페치의 미래가 보입니다.
#본 글은 주식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개인의 단순 정보정리를 위함이며, 투자 권유를 위한 글이 아닙니다.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신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 및 책임임을 다시한번 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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