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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RYDAYUPGRADE/세상을읽는시간

룰루레몬(Lululemon), 중국시장에서 급 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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룰루 레몬,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 기간 동안 본토 수입이 두 배 이상 증가한 후 중국에 베팅

작년 3 분기에 룰루레몬은 중국에서 매출이 100 % 이상 증가한 '정말 강력한 성과'를 보였습니다.
중국의 건강 및 웰빙 산업은 2025 년까지 19.2 % 성장한 1,451 억 달러로 예상됩니다.
중국에서 Lululemon 은 주요 성장 초점 분야 중 하나이며, 시장은 매출 측면에서 다른 어떤 아이템보다 시장을 앞 지르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요가 및 기타 웰빙 활동이 붐을 일으켰고, 중국에서 역시 전체 웰빙 점수가 100 점 만점에 79 점으로 전 세계 평균 65 점보다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나스닥 상장 기업에서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11 월 13 일부터 12 월 1 일까지 10 개국에서 실시 된 온라인 설문 조사에서는 18 세 이상 응답자 1 만 명에게 신체 건강, 정서적 균형 및 사회적 유대감 측면에서 자신의 웰빙에 대해 질문했을 때, 프랑스와 싱가포르는 각각 67 점과 66 점으로 2 위와 3 위를 차지했고 일본은 60 점으로 가장 낮은 웰빙 점수를 받았다고 합니다.

Img frm unsplash.com


웰빙에 대한 인식 변화를, 특히 중국에서 Lululemon의 판매에서 볼 수 있듯 웰빙이 소비자의 신뢰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보입니다.

3 분기 중국 매출은 캐나다 밴쿠버에 본사를 둔 룰루레몬은 중국에서만 100% 이상의 성장, 전세계 글로버 시장에서 45 %의 성장을 앞지르며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세계 보건기구 (WHO)의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약 1 억 9 백만 명이 감염되었고 240 만 명의 생명을 앗아간 pandemic 동안 소비자가 건강과 웰빙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 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전 세계적으로 전 세계 건강 및 웰빙 산업은 2020 년에 약 6 % 성장한 7,755 억 달러, 중국에서는 3.3 % 성장한 1,217 억 달러라고 유로 모니터는 밝혔는데요. 2025 년까지 이 산업은 2020 년 수치보다 13 % 증가한 8,746 억 달러로 성장할 것이라 하네요. 그러나 중국은 우리의 기대 이상으로, 분명 이 성장률을 넘어설 것 같아요.

웰빙과 건강한 삶에 대한 열망은, pandemic 을 지내는 우리 모두에게 더 이상 새로운 열망이 아닙니다.

이제 일상인거죠.
Covid-19 위기는 웰빙 추구에 대한 심오하고 세계적인 추세를 가속화 할 것으로 보입니다.

Athleisure 는 몇 해 전부터 booming trend 였지만,
Active, movement, yoga line 을 전개하지 않는 브랜드가 없을 만큼 건강과 웰빙은 이제 우리 삶에서 뗄래야 뗄 수 없는 부분이예요. 더구나 pandemic 으로 자가격리중인 우리 모두 중에 yoga legging 없는 사람은 없을겁니다.
Lululemon 은 브랜드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영향력 있는 브랜드임에도, 이렇게 중국에서까지 선전했다고 하니 개인적으로는 더 신뢰가 쌓이는 듯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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