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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클레르 (Moncler), 작년 2020 하반기 드디어 회복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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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리아에 기반을 둔 브랜드 몽클레르 - Moncler (MILAN : MONC.MI -0.12 %)는 202년 4 분기 연간 발표에 따르면 중국에서의 강력한 실적, 한국 및 일본 시장의 성장, 온라인 판매로 인해 2020 년 하반기에 회복세를 기록했다.

2020년, 회사의 전체 매출은 전년 대비 11 % 감소했지만, 4 분기 매출의 8 % (일정 환율 기준) 증가에 따라 매출 마진이 26 %, 순 현금은 8 억 5 천만 유로를 초과했습니다. 이러한 높은 성과는 아시아에서 연간 2 %, 4 분기에 26 %의 긍정적인 성장에 의해 강화되었습니다.
대조적으로 이탈리아는 관광객 부족과 엄격한 COVID-19 억제 조치로 인해 1 년과 4 분기에 34 %를 감소, EMEA (이탈리아 제외)와 미주 지역도 매년 각각 18 %와 15 % 감소했습니다.

올해 Moncler의 수익 보고서는 2020 년 12 월에 있었던 Stone Island와의 합병에 대한 야망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이제 동료 이탈리아 스포츠웨어 브랜드와 함께 Moncler는 젊은 "새로운 럭셔리" 로 방향을 잡을 계획입니다.
이 회사는 지속 가능성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과 기후 변화, 윤리적 소싱, 순환 제품주기, 다양성 노력 및 지역 사회 이니셔티브에 중점을 둔 “Born to Protect plan”을 별도로 강조했는데요.

Kering Group은 또한 최근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4 분기 성장 둔화와 Gucci의 예상치 못한 매출 감소가 10 %라는 2020 년 결과 요약을 발표했습니다.

Img frm unsplash.com


"Born to Protect" 란, 지속 가능성 계획에서 남성, 여성 및 아동용 재킷을 대상으로 모두 재생 나일론부터 100 % DIST (Down Integrity System and Traceability) 인증 다운에 이르기까지 지속 가능한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Born to Protect" 캡슐의 조각은 브랜드가 이전에 발표 한 5 개의 지속 가능한 기둥 중 3 개를 고수합니다. 여기에는 재킷 전체에 사용되는 재활용 소재를 통한 기후 행동에 대한 초점과 직물 및 하드웨어에 Econyl 나일론을 사용하는 순환 경제, 공정한 소싱 (모두에 대해 100 % DIST 인증으로 표시됨), 2015 년부터 사용 된 다운 이 포함됩니다.

컬렉션의 재킷들은 지속 가능성이 모두를 위한 것임을 보여주기 위한, 즉 보편성을 위해 선택된 색상 인 검은 색으로 셀렉하였습니다. Moncler는 또한 외부와 내부에 "Born to Protect"휘장을 추가했으며, 지속 가능한 재료는 책임감있게 관리되는 숲과 쇼핑백, 재활용 종이를 포함한 선물 상자에서 나온 종이로 만든 포장에 계속 사용됩니다.

이런한 노력이 영향이 있는것일까요? 아니면, 어제 포스팅했던, 중국에서의 룰루레몬의 강세와 같은 맥락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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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ndemic 이 끝나고 fashion brand 들이 급 성장 하는 그날이 빨리 왔으면 합니다.

 

 

 

 

 

 

 

 

 

 

 

 

 

 

 

 

 

 

 

 

 

 

 

 

 

 

몽클레어 20FW F2 093 1C54900 999 구스다운 패딩점퍼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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