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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RYDAYUPGRADE/세상을읽는시간

팬더믹 이후, 소비자들의 쇼핑 패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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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아시아 소비자들은 어떻게 쇼핑 할 것이며 소매 업체로부터 무엇을 기대할까요?

Img frm unsplash.com


2021 년, Covid 19 으로 인한 전 세계적 팬데믹 상황 속에서 아시아 쇼핑객은 경제성, 편의성 및 연결성 우선시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갖게 됩니다. 자가격리로 외출이 쉽지 않으니, 핸드폰 클릭 몇 번으로 물건을 배달 받을 수 있게 된 일상입니다.

점점 더 많은 소비자들이 불확실한 시기에 기쁨과 낙관주의로 부정을 돌파하면서 새로운 회복력이 나타내고 있습니다.
회복 속도는 국가마다 다르지만 아시아 태평양 소비자들은 미래에 대해 크게 희망하고 있으며, 세계 은행은 2021 년에 5 % 성장으로 강한 반등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동남아시아의 소득 수준은 1 인당 지역 GDP가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계 경제 포럼에 따르면 2030 년에는 연간 4 % 성장하여 6,600 달러로 성장할 것입니다. 소비자들은 낙관적인 미래를 구축하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편의, 웰빙 및 개인화를 위해 기꺼이 프리미엄을 지불하고 중국, 일본 및 한국의 선진 시장을 따라 잡으려 합니다.

폐쇄 기간 동안 온라인으로 전환한 많은 쇼핑객은 Pandemic 이후에도 전자 상거래에 계속 의존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소매 업체는 서비스나 품질에 대해 타협하지 않고 경제성을 찾을 수 있는 기술 기반 수단으로 무장하며, 현재 매우 안목 있는 쇼핑객을 위해 준비 해야 할 때 입니다.
아시아가 다양한 수준의 폐쇄를 겪고 여전히 불확실성에 직면 해 있는 상황에서, The Anticipators는 다시 쇼핑을 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쇼핑에 대한 투명성과 통제력을 모색하기 위해 상당한 안심을 필요로 합니다.

디지털 변화에 비추어 쇼핑객은 매력적인 오프라인 활성화와 맞춤형 현지 경험에 대한 기대치를 높일 것입니다.

브랜드와 소매 업체는 번성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참신함을 추구하는 아시아 소비자를 유치하기 위해 민첩하고 지속적으로 자신과 오프라인 경험을 재창조 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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