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DAYUPGRADE/세상을읽는시간

2020.4분기 검색 1위 North face / 노스페이스

728x90
반응형

쇼 플랫폼인 Lyst에서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pandemic 과 더불어, 올 겨울 추운 날씨가 소비자의 쇼핑 습관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보여주는데요.

North Face의 1996 년 Nuptse 재킷이 후반기동안 가장 많이 검색된 제품으로 같은 품목이 남, 여 제품 순위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는군요.

Lyst는 이번 블랙 무지 다운 재킷의 인기 상승은“기술적 성능, Moncler와 Canada Goose의 스타일보다 접근성 높은 가격”과 “90 년대 향수의 트렌드에 부합하고 소셜 미디어를 휩쓸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패딩 재킷 검색은 분기 동안 174 % 나 증가했어요!!!

그 외
Birkenstock과 UGG의 편안한 신발도 검색이 크게 증가했는데 시어링 안감 보스턴 나막신은 스타일 검색이 2019 년 같은 기간에 비해 367 % 증가한 두 번째로 인기있는 여성 제품이었고, 안감없는 버전의보스턴은 남성 인기 제품 목록에서 7 위를 차지했네요!

Img from wwd.com



UGG의 클래식 울트라 미니 부츠는 가장 인기있는 여성 제품 목록 5 위에 올랐고, 인기 선물 옵션 인 브랜드의 Scuff Deco 슬리퍼는 남성 목록에서 3 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액티브 및 캐주얼웨어에 대한 수요는 분기에도 계속해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맨투맨, sweatshirt, pull over hoodie 의 검색은 전년 대비 71 % 증가했습니다.
Kim Kardashian West의 Skims 레이블에있는 벨루어 후드 티는 6 위로 인기있는 여성제품이었고,
Nike Sportswear의 클래식 Tech Fleece 집업 후드 티도 남성 목록에서 5 위를 차지했습니다.

Pandemic과 더불어 Loungwear의 급 부상, 우리 life style 변화에 따른 어쩌면 당연한 결과였을지도요.. 올 겨울 한파도 한 몫 했네요. ^^ 유익한 기사였어요 :)

https://wwd.com/fashion-news/fashion-trends/

Fashion Trends

For spring, contemporary designers looked back to move forward, patchworking upcycled, former seasons’ and deadstock fabrics into fresh, ethical fashions.

wwd.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