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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rfetch 소유의 럭셔리 부티크는 커넥 티드 미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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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Browns 내부 : Farfetch의 미래 매장 이번 달 런던에서 새로운 플래그십을 공개 할 Farfetch 소유의 럭셔리 부티크는 커넥 티드 미러, 하이 터치 서비스 및 소비자가 즐길 수있는보다 인터랙티브 한 공간에 베팅하고 있습니다.

 

영국의 멀티 브랜드 럭셔리 부티크 Browns의 소유주 인 Farfetch는 지난 3 년 동안 미래의 매장에 대한 해석을 구축해 왔습니다. 영국의 비 필수 매장 폐쇄 및 폐쇄로 인해 2020 년 지연이 발생했을 때 미래는 보류되어야했습니다. Browns의 회장이자 Farfetch의 최고 브랜드 책임자 인 Holli Rogers는“개봉 할 수 없어서 너무 실망했습니다. 그녀는 그랜드 공개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마침내 새로운 Browns 플래그십이 4 월 12 일 런던에서 열립니다. Farfetch 엔지니어링을 통해 매장의 새로운 접근 방식, 기술, 하이 터치 서비스 및 고객 참여는 Browns의 소매 전략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Mayfair의 Brook Street에있는 새로운 매장은 멀티 브랜드 전자 상거래 시장 Farfetch의 새로운 전략 이니셔티브 인 "Luxury New Retail"의 최신 버전으로, 기술 및 브랜드 관계를 활용하여 명품 산업을 디지털화합니다. Farfetch는 작년 말 Alibaba 및 Richemont와의 계약을 통해 시장에서 고급 기술 제공 업체로의 전환을 확고히했습니다. 그들은 이미 전자 판매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으며 2018 년에는 샤넬의 파리 부티크에서 일하기위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새로운 Browns는 증강 현실과 시장 링크를 통해 럭셔리 디지털화라는 Farfetch 비전의 다음 단계입니다.

 

"Browns는 항상 혁신적인 소매 업체였으며 Farfetch는 이러한 정신을 유지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고객을 참여시키는 새로운 방법을 개척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라고 Farfetch의 설립자 겸 CEO 인 José Neves는 Vogue Business에 말했습니다. "[우리의 야망은] Browns가 소매업의 최전선에 머물러있는 것입니다. 고객을 참여시키는 혁신적인 방법을 계속 개척하고 새로운 브랜드와 디자이너를 지속적으로 옹호함으로써 유명합니다." 2018 년부터 Farfetch는 샤넬과 협력하여 샤넬의 런웨이 룩을보고, 약속을 예약하고, 도착시 선택 사항을 미리 예약하고, 고객을 표시 할 수있는 연결된 거울이있는 첨단 탈의실과 함께 매장 내 기술을 출시했습니다. '선택. 샤넬에서이 기술은 스토리 텔링과 컬렉션의 고객 발견에 사용되었으며 Browns는 동일한 기술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원활한 쇼핑 경험을 제공 할 것이라고 Farfetch의 미래 소매 부사장 인 Sandrine Deveaux는 말합니다. 가게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소비자는 온라인 쇼핑의 편리함에 익숙해졌지만 물리적 환경에서 연결되는 것도 놓치고 있다고 Deveaux는 말합니다. "Brook Street는 랜드 마크이며 명품 소매에 대한 우리의 비전을 세계에 보여줄 수있는 곳입니다." Bernstein의 글로벌 명품 연구 분석가 인 Luca Solca는“Browns는 Farfetch가 자사의 제 3 자 마켓 플레이스 비즈니스를 보완하기 위해 자사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이를 통해 Farfetch는 시장에서 도매 소싱 시설뿐만 아니라 '화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Farfetch 은하의 작은 부분이지만 Browns는 여전히 중요합니다.”

 

소매 엔터테인먼트

새로운 플래그십에서 Browns는 고객이 더 오래 방문하고 머물기를 원합니다. 2 층에 걸쳐 여성복과 남성복을 판매했던 이전 매장과 달리, 등급 II 등록 건물에 보관 된 새로운 플래그십은 패션, 액세서리, 가정 용품, 향수, 고급 보석 및 시계의 4 개 층에 걸쳐 있습니다. Native의 레스토랑, 야외 안뜰, 메이크업 및 스타일링 전용 공간, 지속적으로 회전하는 경험이있는 방도 있습니다 (첫 번째는 영국 사진 작가 Juno Calypso의 작업입니다). 매장은 또한 커뮤니티 참여를 목표로하는 변화하는 경험 프로그램을 개최 할 예정입니다 (최초 라인업에는 최면 치료사 Michele Occelli, 유명 네일 아티스트 Jenny Longworth 및 Sang Bleu 타투 아티스트 Delphin Musquet 포함). “사람들을 집으로 초대하는 것과 같습니다. 더 많은 재미를 누릴 수 있기 때문에 항상 더 오래 머물기를 원합니다.”라고 Rogers는 말합니다. “사람들은 우리를 방문하여 정원에 앉아 식사를 한 다음 컨시어지와 채팅을하거나 좋아하는 영업 사원을 만나거나 그곳에서 레지던시를 예약 할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여러 번 돌아와 완전히 다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소매 엔터테인먼트"는 Browns의 핵심이라고 Deveaux는 말합니다. “소비자들은 온라인 쇼핑을 많이하는 동안 물리적 공간에서의 흥분과 정서적 연결을 놓치고 있습니다. 가게는 더 이상 물건 만 사는 곳이 아니라 새로운 것을 경험하러가는 곳입니다.” 궁극적으로 고객이 Browns 브랜드와 직접 상호 작용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들이 우리와 함께 쇼핑하는 것뿐만 아니라 경험을 즐기기를 원합니다. 그것이 우리의 관계를 확대하고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만드는 방법입니다. 소매업은 죽어가는 것이 아니라 진화하고 재창조하고 있습니다. " 중요한 것은 Browns의 시그니처 디자이너 큐 레이션을 포함하여 패션이 여전히 매장의 중심에 있다는 것입니다. 1970 년에 설립 된 Browns는 한때 런던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부티크이자“모든 것의 진원지”라고 1988 년부터 1993 년까지 Browns에서 구매자로 일했던 PR Mandi Lennard는 말합니다. 그러나 그 역사와 명성에도 불구하고 오늘날의 경쟁은 명품 소비자는 "매우 치열하다"고 명품 산업 컨설턴트 인 Robert Burke는 말합니다. “전문점에게 좋은시기입니다. Dover Street Market과 같은 매장을 볼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The Webster가 놀라운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브랜드는 백화점보다 그들과 함께 일하는 데 더 개방적이며 고객을위한 더 독특한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창립자 Charaf Tajer의 북아프리카 및 파리 문화적 뿌리에서 영감을받은 카사 블랑카는 2020 년 LVMH 상 후보에 오른 후 컬트를 얻었습니다. Browns는이 브랜드를 일찍 발견하여 2019 년 봄 / 여름에 선택했으며 " 훌륭한 파트너”라고 Tajer는 말합니다. “그들은 우리가 가져온 새로운 아이디어를 신뢰하고 투자합니다. 젊은 브랜드로서 우리는 지원이 필요하고 Browns는 우리에게 그것을 제공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좋은 관계를 구축 할 수있는 소매 업체와 만 협력하는 이유입니다. "

 

연결된 미러 및 하이 터치 서비스

커넥 티드 미러는 매장 내 기술의 한 요소 일뿐입니다. 고객은 Browns의 앱을 사용하여 약속을 예약하고 제품을 검색하고 위시리스트에 추가 할 수 있으며 개인 쇼핑객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개인 쇼핑객은 고객의 프로필에 액세스하여 검색 및 선호도를 확인하고 제품을 추천 할 수도 있습니다. 매장에 들어 서면 기존 커머스 앱 위에 구축 된 매장 모드가있어 매장에서만 볼 수있는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Deveaux는 "이는 진정으로 연결된 경험이며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이것이 소비자에게 진정으로 의미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감정을 생성하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라고 Deveaux는 말합니다.

 

증강 현실 가상 체험 도구를 통해 소비자는 매장에없는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지정된 결제 지점에서 구매를 완료하는 대신 고객에게 전송 된 링크를 통해 결제 할 수 있습니다.

 

Rogers는 "우리는 [기술]이 경험을 보완하는 방식으로 사용되기를 원합니다. 그래야 더 빠르고 매끄럽고 고객이 자신이 돌보고 대화에 참여하고 있다는 느낌을받을 수 있습니다."라고 Rogers는 말합니다. “영업 사원이 옷 몇 개를 가지고 탈의실로 데려가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우리에게 다른 방식으로 참여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기술과 고객 서비스의 결합이 바로 럭셔리입니다.” 이 중 일부는 반드시 새로운 기술은 아니지만 고객을위한 완벽한 엔드-투-엔드 쇼핑 경험이 중요하므로 Browns에게 "올바른"움직임이 필요하다고 Burke는 말합니다. "주로 온라인 쇼핑을하는 8 ~ 10 개월 후, 오프라인 매장으로 돌아가고 싶은 흥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모두 하나의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래야합니다." 관광은 연말까지 영국으로 돌아갈 가능성이 낮지 만 현지 소비자의 억눌린 수요는 Browns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Solca는 예측합니다. "런던 중심에 새 매장을 열기에 좋은시기 인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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