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DAYUPGRADE/세상을읽는시간

올드 네이비(OLD NAVY), 여성 속옷 컬렉션 출시

728x90
반응형

올드 네이비, 여성 속옷 컬렉션 출시

 

Old Navy Victoria ’s Secret, Aerie 및 기타 여러 란제리 브랜드류에 합류

 

Old Navy는 친밀한 컬렉션의 출시와 함께 새로운 카테고리로 뛰어 들고 있습니다.

 

Old Navy는 아직 본사가 판매하지 않은 Old Navy 웹 사이트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상품이기에 출시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가격은 $ 4.99에서 $ 24.99이며, 컬렉션에는 브래지어, 브라렛 및 속옷이 포함됩니다. 

 

애널리스트들에 따르면 전환을 겪고있는 Gap COVID-19로 인해 의류 및 액세서리 판매가 악화 된 1 년 후 의류 지출이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Old Navy Gap 라인업에서 눈에 띄는 브랜드였으며 Athleta가 가장 성장했고, Banana Republic이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올드 네이비는 올해 시장 점유율 상승에 매우 좋은 위치에있는 것으로 보이며, Athleta는 지속적인 성장을위한 의미있는 활주로에 있으며, Gap은 브랜드 건강 이니셔티브에서 초록불을 켜고 있다."라고 Wells Fargo 분석가들은 Gap과의 만남 후 업데이트 했습니다.   

 

여성용 속옷은 Victoria ’s Secret, American Eagle Outfitters Inc. AEO Aerie, + 2.82 %, Thirdlove Rihanna ’s Savage x Fenty와 같은 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와 같은 여러 유명 브랜드로 구성된 혼잡 한 카테고리입니다.NPD 데이터에 따르면 2020 년 하반기 남성 속옷 판매는 2 % 증가한 반면 남성 의류는 12 % 감소했습니다. 복서 팬티는 64 %, 복서들은 16 % 증가했습니다. 

 

NPD 그룹의 이사 인 Kristen Classi-Zummo는 성명에서많은 의류 카테고리에서 보았듯이 소비자는 편안함을 우선시하는 의류에 집중했으며 남성 속옷 판매도 예외는 아니라고 말해 MENS’ UNDERWEAR 에 대한 가능성도 열어두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