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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목해야할 요가 브랜드 주식 / 룰루레몬(LULULEM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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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ter Lynch가 Lululemon Athletica를 좋아하는 이유

 

요가에서 영감을받은 소매 업체는 전설적인 투자자를 흥분 시켰을 주식 유형입니다.

 

 

Peter Lynch는 주식 시장에서 승자를 선택하는 것에 대해 한두 가지를 알고 있습니다. 1977 년부터 1990 년까지 그는 Fidelity Magellan Fund의 관리자로서 연간 29 %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Lynch는 작고 빠르게 성장하는 소비자 브랜드가 가명이되기 전에 식별하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린치가 매수하기를 좋아하는 주식 유형을 보여주는 lululemon athletica (NASDAQ : LULU)에 대해 눈에 띄는 네 가지가 있습니다.

 

1. 일관된 재배자

Lynch가 가장 좋아하는 투자 기회 중 하나는 주당 순이익을 연간 20 %에서 25 %까지 지속적으로 증가시키는 회사를 찾는 것이 었습니다. 그 이유는 장기적으로 주식이 상승 (또는 하락)하게 만드는 요인 때문입니다.

 

주식은 단기적으로는 무엇이든 할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주식의 성과와 회사 이익의 근본적인 성장 사이에 높은 상관 관계가 있습니다.

수년에 걸쳐 높은 비율로 이익의 복리 성장을 제공하는 회사는 백만장 자 수익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Lululemon의 브랜드 파워와 제품 디자인에 대한 "Science of Feel"접근 방식은 매출과 이익의 높은 성장으로 이어졌습니다.

대유행으로 인해 Lululemon의 모멘텀은 둔화되었지만 회계 4 분기 매출 증가율은 24 %에 이르렀고 경영진은 2021 회계 연도에 매출과 주당 순이익이 각각 27 %와 35 % 증가 할 것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10 년 초, Lululemon은 이전 관리하에 인기있는 Luon 요가 바지로 품질 문제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Lululemon은 자사의 Luon 제품을 리콜했는데, 공급 부족과 매출 성장이 2012 회계 연도 37 %에서 2013 회계 연도 16 %로 감소했습니다. 그러나이를 극복하고 성장을 다시 가속화 할 수있는 회사의 능력은 회사의 브랜드 파워에 대한 증거입니다. 전반적으로 Lululemon의 뛰어난 운영 결과를 제공하는 능력은 지난 10 년 동안 주가를 617 % 상승 시켰습니다.

 

주식은 단기적으로는 무엇이든 할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주식의 성과와 회사 이익의 근본적인 성장 사이에 높은 상관 관계가 있습니다. 수년에 걸쳐 높은 비율로 이익의 복리 성장을 제공하는 회사는 백만장 자 수익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Lululemon의 브랜드 파워와 제품 디자인에 대한 "Science of Feel"접근 방식은 매출과 이익의 높은 성장으로 이어졌습니다. 2016 회계 연도와 2020 회계 연도 사이에 수익은 연간 18 %의 복합 연율로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주당 순이익은 27 %의 속도로 증가했으며, 이는 부분적으로는 호황을 누리고있는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의 더 높은 마진 덕분입니다.

 

대유행으로 인해 Lululemon의 모멘텀은 둔화되었지만 회계 4 분기 매출 증가율은 24 %에 이르렀고 경영진은 2021 회계 연도에 매출과 주당 순이익이 각각 27 %와 35 % 증가 할 것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10 년 초, Lululemon은 이전 관리하에 인기있는 Luon 요가 바지로 품질 문제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Lululemon은 자사의 Luon 제품을 리콜했는데, 공급 부족과 매출 성장이 2012 회계 연도 37 %에서 2013 회계 연도 16 %로 감소했습니다. 그러나이를 극복하고 성장을 다시 가속화 할 수있는 회사의 능력은 회사의 브랜드 파워에 대한 증거입니다. 전반적으로 Lululemon의 뛰어난 운영 결과를 제공하는 능력은 지난 10 년 동안 주가를 617 % 상승 시켰습니다.

 

2. 확장 기회

높은 수익 성장 외에도 Lynch는 회사가 계속 성장할 여지가 있는지도 조사했습니다.

Lululemon은 전 세계에 521 개의 매장을 오픈하면서 2020 회계 연도를 마감했지만 CEO Calvin McDonald는 추가 확장의 여지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2020 회계 연도 4 분기 컨퍼런스 콜 Lululemon의 브랜드는 McDonald가 언급했듯이 "문화와 지역을 넘어 번역"합니다. 이 회사는 현재 Lululemon 사업의 14 % 만 차지하는 국제 수익으로 장기적인 성장 활주로를 앞두고 있습니다.

 

 

 

Pic by leverydayupgrade

 

 

3. 성장 스토리 개선

Lynch는 회사의 성장 경로를 펼쳐지는 이야기로 생각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린치가 처리 가능한 시장에 도전하는 회사의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한 소매 업체가 계속해서 새 매장을 열었지만 동일 매장 또는 유사한 매출 성장이 남쪽으로 향하기 시작했다면 이야기가 더 나 빠지고 판매 할 때가 된 것입니다. Lululemon의 이야기가 더 좋아 지거나 나 빠지고 있습니까? 작년에 비슷한 매장 판매가 감소했지만 COVID-19 대유행은 Lululemon의 통제를 벗어 났으므로 회사는이 측정 기준을 잠시 통과했습니다. 다른 지표는 비즈니스 강화를 나타냅니다. 이 브랜드는 현재 전체 매출의 22 %를 차지하고있는 남성 비즈니스를 확장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습니다. Lululemon은 최근 몇 년 동안 ABC 팬츠로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회사는 2023 년까지 2018 년 남성 매출을 두 배로 늘 렸습니다. 또한 경영진은 확장을 위해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를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Lululemon은 홈 피트니스 플랫폼 인 Mirror를 인수했으며 지금까지 경영진의 기대치를 능가하고 있습니다. 내년에 Lululemon은 자체 기술 신발 라인을 출시 할 계획입니다. 경영진은 시장에서 효과적으로 경쟁 할 수있는 영역을 봅니다

 

 

 

Capture frm motleyfool

 

 

4. 낮은 PEG 비율

Lynch는 현명한 성장 선택으로 유명해졌지만 가격에 관계없이 구매하는 방식을 따르지 않았습니다. 린치가 초기 투자에 관심을 갖게 된 이상적인 가격은 주식이 수익의 기본 성장률 또는 그에 가까운 가격 대비 수익 비율로 거래되었을 때였습니다. 오늘날이 측정 항목은 PEG 비율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가격 대비 수익 비율을 수익 증가율로 나눈 값입니다. 작년 Lululemon의 결과에 영향을 미쳤던 점포 폐쇄 및 비용을 감안할 때, 후행 수익 증가에 기반한 PEG 비율은 그다지 유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2021 회계 연도의 수익 성장에 대한 컨센서스 분석가 추정치를 사용하면 Lululemon은 현재 린치가 주식 매수에 관심을 가질 수준에 가까운 1.13의 순방향 PEG 비율을 자랑합니다. 일관된 성장의 기록과 계속 확장 할 수있는 많은 기회를 가진 Lululemon은 유명한 투자자 인 Peter Lynch가 장기 투자에서 좋아할 많은 상자를 확인합니다.

 

 

본 글은 주식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님. 또한, 단순한 정보 정리를 위함이며, 투자 권유를 위한 글 아님!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 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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