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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RYDAYUPGRADE/세상을읽는시간

루이비통(Louis Vuitton) ; BTS 와 K pop 을 겨냥한 베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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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속되는 PANDEMIC 상황에도 불구하고 한국 소비자들은 여전히 ​​사치품에 집착하고 있다?

 

루이비통과 샤넬은 올해 COVID-19 사례가 증가 함에도 불구하고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장은 한국의 파이낸셜 뉴스가 한국의 3 백화점 체인이 전년 대비 2020 년에 자릿수 명품 판매를 보고했다고 발표 후에 나온 것입니다. 전염병의 결과로 세계 명품 시장이 타격을 입으면서 Bain & Co. 해당 부문의 매출이 2020 년에 23 % 감소했으며, 컨설팅 회사가 1996 년에 시장을 추적하기 시작한 이후 가장 폭락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대유행 당시 중국과 한국은 명품 브랜드에 대한 수요가 가장 많았고, 실제로 6 ~ 700 가구의 소득 수준이 상승했다는 보도를 종종 보곤 합니다.

 

COVID 제외하고 125 달러의 한국 명품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Bizwire 이번 주에“전 세계 명품 매출 (2,879 달러) 전년 대비 19 % 감소했으나, 한국에서 명품의 인기는 글로벌 트렌드를 넘어 섰습니다. (3,546 달러).”고 했습니다.이에 앞서 매체는“2020 한국의 명품 판매가 독일을 앞지르며”“글로벌 명품 시장에 세계 7 공헌”이 있다고 밝혔는데요.Deloitte 2020 Global Powers of Luxury Goods 보고서에서 시장의 강점을 강조하여 멕시코, 칠레 인도의 소비자는 전염병에 비추어 지출에 대해 낙관적이지 않지만 한국 소비자는 재정을 확보 있고, 그에 따라 비싼 제품군을 구매를 가능성이 크다고 언급했습ㄴ디ㅏ. 루이비통이 7 인조 그룹을 최신 글로벌 브랜드 홍보 대사로 것은 한국 BTS 주목할만한 매력과 럭셔리 상품 성장을 위한 지출의지 것입니다.

 

루이비통이 RM, , 슈가, 제이 , 지민, , 정국을 남성복 부문의 최전방에 두기로 움직임은 가장 중요한 서양 거인의 특별한 사례로 있습니다.

Img frm google

 

점점 세계화되는 K-Pop 메가 스타들의 매력. 60 달러의 가치가 있는 K-Pop 산업으로서의 글로벌 현상이 되었으며, 국내외 브랜드가 과도하게 참여하는 팬덤에 도달하기위한 방법으로 매우 영향력 있는 현상이라 있습니다.예를 들어 샤넬은 수년간 프랑스 패션 하우스의 대사로 활동 드래곤을 통해 한국 수요를 활용하고 있었고, 이에 샤넬 패션 부문 사장 브루노 파블로프 스키는 2017 드래곤 입대 결정에 대해“오늘날 한국은 에너지와 창의성, 청년 문화, 음악, 그리고 중국과 일본에서도 엄청나게 강력해진 TV 연예인.”이라 언급한 적이 있는데요. 이번 방탄 소년단과 K-Pop 매력은 한국을 넘어선다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장르를 거스르는 거대한 앨범 BTS  'Map of the Soul : 7' 성공은 떠오르는 K-Pop 연기가 미국 문화에서 자리를 굳히고 있다는 신호”였습니다. 지난해 앨범이 빌보드 200 차트에서 미국 1 위를 기록한 2 만에 번째 차트 1 위를 기록했고, 그래미상 후보에 오른 노래와 소셜 미디어를 휩쓸고 있는 방탄 소년단은“미국인들이 듣게 음악의 종류에 대한 통념을 거스르는 성공 스토리입니다. 특히 노래가 대부분 한국어로 불려지기 때문입니다”, “스타일과 주제에 상관없이 방탄 소년단의 음악과 깨끗한 이미지는 자기 수용과 권한 부여라는 주제에 끌리는 밀레니얼 세대와 Z 세대 청취자들에게 어필한다”고 간행물 Neil 샤는  주장했습니다

 

지난달 방탄 소년단이 베스트 듀오 / 그룹 퍼포먼스 후보로 지명 2021 그래미즈에 BTS 예고 것으로 보이는데에, 루이비통이 참여하기를 원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많은 양의 브랜드 가죽 제품과 액세서리를 판매하기 위해 화제를 불러 일으키는 방탄 소년단은 지금 놓치지 말아야할 그룹이자, 하나의 브랜드로 루이비통의 모델만이 아닌, COLLABORATION 있는 무궁무진함 팀이기에, 지금 돌아보기에 가장 적합한 하나일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방탄 소년단을 앰배서더 명단에 추가했다고 발표하면서 950,000 이상의 좋아요와 거의 30,000 개의 댓글이 올라갔고, . 이는 루이비통이 전에 게시 아블로의 S / S 2021 남성복 캠페인 이미지 6 개를 합친 것보다 거의 배에 가까운 양입니다. 이러한 초기 인스타그램을 통한 베팅이 어떤 징후라도 있다면 이것은 블록버스터급 파급효과를 기대해 만한 것입니다.

 

 

 

출처 : Fashionlaw.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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