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lulemon Athletica가 리세일, 재 판매 중입니다.
지구의 날에는 기업이 환경 정책을 개선하기 위해 서약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많은 투자자들에게 지속가능성은 점점 더 중요한 이슈임에 따라 환경문제에 대한 대응전략은 더욱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패스트 패션이 물 사용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해외 노동 관행에 대한 우려를 감안할 때, 특히 제조 및 소매업체들이 긴장할텐데요.
Lululemon Athletica는 의류 재판매 시장에 진출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초 Lululemon Athletica 는 다음 달에 시작될 자체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를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친환경 염료로 만든 제품의 Earth Dye 캡슐을 소개하고 캘리포니아와 텍사스 전역의 80 개 이상의 매장에서 "Like New"재판매 프로그램을 시범적으로 시행 할 예정이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은 기존 제품을 Lululemon 상품권과 교환하여 Lululemon 제품을 다시 거래 할 수 있으며, 퀄리티 보존 정도에 따라 약간의 후처리 후 6 월에 재 상거래 회사 인 Thrive를 통해 온라인으로 판매 될 예정입니다. Lululemon은 모든 수익금을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에 재투자 할 계획이라고하니 이 또한 희소식이 아닐 수 없는데요.
전통적인 소매 업체는 의류 재판매와 관련이없는 경우가 많지만 과거 몇 년 동안 시장을 장악 한 중고품 및 중고품 매장에서이 카테고리는 먼 길을 왔습니다. 새로운 온라인 모델과 고급 상품에 집중할 수있는 능력은 더 많은 수요를 창출했으며 재 상거래의 급속한 성장은 수익과 지속 가능성 측면 모두에 끌리는 진입자를 끌어 들였습니다.
TDUP (Reseller ThredUp)는 지난달 거래 첫날에 43 % 상승했고, MKM Partners의 Roxanne Meyer는 뉴스에 이어 Lululemon에 대해 매수 등급과 388 달러의 목표 가격을 반복했습니다. 이 회사는 "재 상거래 전략을 비즈니스 모델에 통합 한 최초의 기업 중 하나이며, 따라서 면밀히 관찰 할 가능성이있는 다른 소매 업체의 롤 모델이 될 것"이라고 했으며, . 분석가는이 모델에 대해 "신규 고객 및 판매 성장을 촉진하기위한 훌륭한 전략"이라고 부르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입니다.
지속 가능성을 염두에 둔 투자자 및 소비자들에게 Lululemon을 잘 포지셔닝 할뿐만 아니라, 회사의 새 의류에 대한 프리미엄 가격이 너무 높은 신규 고객을 유치 할 수도 있고, 이미 룰루레몬은 시장에서 어느정도의 소비자 인지도를 장악하고 있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라 보여집니다.
운동도 좋고, 레깅스 구매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아.. 이런건가? 하며 요즘 트렌드 공부를 하다보니 조금씩 시장이 보이네요. 그런데 비싸네...ㅠ
본 글은 주식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또한, 단순한 정보 정리를 위함이며, 투자 권유를 위한 글 아님!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 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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