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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리테일 마켓 - 디지털 색 관리 (Online retail market - Digital color management ) - 1 of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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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시대의 디지털 색 관리 (Online retail market - Digital color management )

디지털 컬러 관리는 의류 회사들이 전자상거래에 보조를 맞출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시장에 대한 속도 향상을 위한 수요를 증가시키고 있다.

 

디지털 컬러 관리 솔루션을 통해 의류 브랜드들은 품질 저하 없이 시간, 비용 및 낭비를 줄여 생산 공정을 간소화할 수 있다고 Datacolor의 제품 매니저인 Lisa Beck는 말했다.

우리는 소비자들이 매장 내 쇼핑보다 온라인 소매를 더 선호하는 '아마존 시대'에 살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그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고 있으며, 이에 반응하여, 즉각적인 만족을 기대한다.

전자 상거래와 새롭고 흥미로운 제품의 빠른 배송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은 코로나19 기간 동안 시행된 사회적 거리 제한에 의해서만 증폭되었다. 세계 일부 지역에서는 규제가 완화될 수 있지만, 이러한 높은 기대는 여전하다.

그 증가는 혁신 수요를 충족시키고 빠른 전환을 위해 의류 업계는 전통적인 계절에서 목표 품목의 주문형 생산으로 전환하는 구매에 보다 전략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으며, 이는 브랜드들이 올바른 제품을 만들어야 한다는 압박이 커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해 의류 회사들은 제품 구색을 더 의식하게 되었고, 시장을 테스트하기 위해 미리 소규모 구매를 하거나 새로운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 구색을 바꾸게 되었다.

예를 들어, 유행병이 원격 작업을 정상화했을 때, 많은 의류 브랜드들은 공식적인 복장의 필요성이 감소함에 따라 증가하는 운동 경기 수요를 보고 수용했다.

 

지난 한 해 동안의 사건들은 민첩성과 효율성에 대한 의류 전문가들의 초점을 날카롭게 했다.

이에 컬러 매칭은 브랜드와 제조업체에게 항상 중요한 고려사항이었지만, 유행병으로 인한 업계 변화는 의류 회사들이 보조를 맞출 수 있는 적절한 컬러 관리 프로세스를 구현했는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한다.

Img frm just-style.com


수요 따라잡기
Covid-19는 의류 브랜드와 제조사의 모든 것을 변화시켰고, 이미 등장하기 시작한 산업 트렌드를 가속화시켰다.

의류 회사들은 항상 새로운 기술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지만, 유행병은 디지털화를 고려에서 필수로 바꾸었다.

디지털 색 관리의 광범위한 장점은 사회적 거리 제한이 소비자 쇼핑 습관에 큰 변화를 가져오면서 더욱 명확해졌다.

 

직접 쇼핑을 할 수 없어 소비자들은 온라인 검색을 시작했고, 빠르게 다음 날 배달의 편리함에 익숙해졌다.

이제, 제한된 수의 소매점을 제공하는 쇼핑몰을 방문하는 대신, 쇼핑객들은 온라인에서 다음 번 완벽한 구매를 찾을 수 있는 무한한 기회를 갖게 된다. 어떤 경우에는, 그들은 심지어 세계 시장에서 찾고 검색할 수 있다.

2020년 전자상거래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지면서 가뜩이나 속도가 빠른 의류업계는 제품 수요 증가율이 유례없이 높았다. 예전의 해외구매대행 대신, 이제는 해외 사이트에서 직접 주문이 가능해 진 시대임에, site 에서 보이는 컬러 관리는 더 없이 중요해 졌다. 


 

 

참고출처 : just-style.com

 

 

 

 

이런 환경속에서 우리에게 필요한 onlince color management 로서의 대응 전략에 대해 다음화에서 계속해서 작성해 보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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