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리테일 마켓 - 디지털 색 관리 (Online retail market - Digital color management ) - 1 of 2 (tistory.com)
대응전략
대유행 기간 동안 변화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업계는 계절적 생산 사이클에서 주문형 생산 사이클로 전환하기 시작했고 의류 회사들은 보다 민첩하고 효율적으로 되기 위한 방법을 모색했다. 이러한 주요 변화와 함께 원격 작업의 새로운 과제는 현대 기술에 대한 업계의 투자를 촉진시켰다.
많은 의류 회사에서 논리적인 다음 단계는 디지털 컬러 관리의 구현이었다.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통해 의류 브랜드와 제조업체는 집에서 쇼핑할 때도 소비자가 기대하는 품질과 색상 일관성을 유지하면서 생산 주기를 간소화하고 폐기물을 줄일 수 있다.
코로나19의 폐쇄가 세계를 마비시켰을 때, 유행 전 디지털 컬러 절차에 투자한 기업들은 즉각적인 이점을 누렸다. 직원들은 원격으로 작업하는 동안 브랜드와 공급망 내에서 색상 승인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관리하여 원활한 전환을 가능하게 했으며, 생산 프로세스의 지연 가능성을 방지했다.
색 관리의 중요성
전통적으로 색상을 올바르게 조정하려면 수많은 색상 수정, 해외 배송, 브랜드와 제조업체 간의 광범위한 왕복 작업이 수반된다.
음영 처리되지 않은 색상은 불필요한 생산 비용과 공급업체 및 제조업체의 지연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과도한 개발 위험, 타이트한 일정 연장, 비용 상승 및 경쟁업체와의 경쟁에서 뒤쳐지지 않을 수 있었으며, 염료와 화학약품의 증가하는 비용 때문에 의류 회사에서는 여러 차례의 물리적 색상 수정을 주문할 수 없게 되었다.
또한, 오늘날의 세계에서 주문형 생산은 코로나19로 인한 여행 제한, 지정학적 이동, 지역 폐쇄 및 수에즈 운하의 막힘과 같은 다른 예기치 못한 사건들과 같은 외부 요인에 의해 더 어려워진다.
디지털 제형 및 승인 프로세스는 수동 색상 보정의 필요성을 제거함으로써 필요한 물리적 샘플 수를 크게 줄여 운송 비용을 절감하고 지연 가능성을 줄이는 동시에 속도와 정확성을 높여 전체 색상 보정 프로세스를 변환시킨다. 따라서 디지털화는 의류 브랜드에 품질과 비용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한다.
컬러 데이터를 분석하고 전달하는 능력은 브랜드와 공급업체에게 상호 유익한 생산 협력 및 모니터링 기회를 제공하여 공급업체가 생산 시점에 중요한 품질 결정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철저한 감독 및 광범위한 전후방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으므로, 물리적 샘플의 발송을 줄이면서 전 세계적으로 색 조절을 간소화할 수 있다.
디지털 색 관리는 생산 공정에서 중요한 부분이며 품질을 보장하는 데 있어 그 역할이 똑같이 중요하다.
색상 일관성과 품질 간의 연계성
의류 회사들은 색 정확성과 일관성이 특히 고급 제품 구매의 품질을 나타낸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는 온라인 및 매장 내 구매 모두에 적용된다.
매장에서 판매되는 의류 및 액세서리에 있어서 색상 품질은 매우 중요한데, 고객은 이와 유사한 색상 항목을 직접 비교할 수 있다. 매장 내 의류를 구입할 때 고객은 일반적으로 함께 입을 수 있는 재킷과 팬티와 같은 여러 가지 의류를 선택하고 피팅 룸에서 선택한 의류를 평가하고 이러한 피팅 룸 평가는 종종 고객이 핏, 외관 및 색상을 기준으로 구매 결정을 내리는 데 핵심적인 요소이다.
그러나 색상 정확도는 의류 구매에 항상 중요하기 때문에 색상 일관성, 매치 및 품질도 온라인 쇼핑에 중요할 수 있다. 소매가 짜여진 니트 상의와 같이 옷의 여러 부분에 사용되는 여러 가지 천으로 구성된 의복 세트나 의복과 같은 여러 가지 구성 요소가 있는 의복의 경우 특히 그러하다. 이러한 품목은 매장에서 구매하든 온라인에서 구매하든 상관없이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완벽하게 일치해야 한다.
통합 디지털 컬러 관리 워크플로우는 음영 처리되지 않은 제품의 개발을 없애고 품질 좋은 품목의 전달을 보장한다. 이는 객관적인 색상 측정을 통해 달성할 수 있다.
디지털 색 측정 기술
색상은 놀랍도록 복제하기 어려울 수 있으며, 색상 측정의 과학은 복잡합니다. 생물학적 및 환경적 요인은 인접 및 배경 색상과 함께 모두 우리가 직접 그리고 화면에서 색을 보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므로 색에 대한 해석이 주관적이게 된다.
디지털 색상 관리는 초기 색상 승인부터 최종 제품 배송까지 색상 관리 프로세스에 객관성을 더해 브랜드와 제조업체 간 디지털 색상 표준의 가상 통신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색상 일치 오류를 제거합니다. 또한 객관적인 색 관리 시스템은 공급망의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각 브랜드의 고유한 요구 사항에 따라 일관성을 보장합니다.
초스펙트럼 영상은 디지털 색 관리 기능을 더욱 확장하여 의류 전문가가 이전에 "측정 불가"라고 알려졌던 것 또는 여러 가지 색, 질감, 극도로 작거나 불규칙한 모양의 재료를 측정할 수 있게 합니다. 여기에는 성능 직물, 헤더, 메쉬, 레이스, 작은 단추 및 지퍼가 포함됩니다. 잘 통합된 색 관리 전략과 적절한 도구를 통해 이러한 모든 재료에서 잠재적인 색 실현 가능성 문제를 식별할 수 있으므로 의류 브랜드 및 제조업체를 위한 전체 개발 프로세스가 간소화됩니다.
오늘날 전자상거래 중심의 소매 시장에서 색 관리가 여전히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것은 분명하다. 디지털 컬러 관리 솔루션을 채택함으로써 의류 브랜드는 품질 저하 없이 시간, 비용 및 낭비를 줄여 생산 공정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이든 매장 내 쇼핑이든, 소비자들은 항상 즉각적인 만족보다 높은 품질을 더 높이 평가할 것이다.
온라인 쇼핑의 편리함과 편리함은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증가할 뿐이며 의류 생산자와 제조업체는 번창하기 위해 적응해야 합니다. 다행히도, 현대적인 컬러 매칭 소프트웨어로 보장된 색 정확성은 의류 브랜드들이 민첩성과 효율성을 모두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이 두 자산은 세계와 소비자 수요가 계속 변화함에 따라 성공에 더욱 중요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참고출처 : just-styl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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