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의 패션 회사가 Foundation의 네트워크에 파트너로 참여하다!!!
패션 브랜드와 소매업체인 인디텍스, 라코스테, 프리마크, PVH 코퍼레이션, 랄프 로렌 코퍼레이션이 재단의 네트워크에 파트너로 가입했다.
Inditex, Lacoste, Primark 및 PVH Corp는 이전에 Foundation의 Make Fashion Circular 의 핵심 파트너이자 참여자였으며, Primark 및 PVH Corp 브랜드 Tommy Hilfiger도 이 재단의 청바지 재디자인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패션에 관한 재단의 작업은 2017년부터 시작되어 패션 산업 전반에 걸친 리더들이 모여 도시, 자선가, NGO, 혁신가들과 함께 의류를 위한 순환 경제를 만들었다. Make Fashion Circular는 이제 4년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패션 산업의 비전을 수립하고, 지금까지 패션계의 거물들이 50만 달러 이상을 투자한 The Jeans Redesign과 같은 프로젝트를 통해 오늘날 원형 경제를 위한 옷을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입증하는 등 패션 산업의 재설계에도 큰 발전을 이루었다.시
전략 파트너인 H&M그룹을 비롯한 재단과 패션 파트너들은 의류, 제품(의복, 신발, 액세서리)이 더 많이 사용되고, 다시 만들어지며, 안전하고 재활용되거나 재생 가능한 투입물로 만들어지는 Make Fashion Circular 비전을 향해 모멘텀을 추진할 예정이다. 세계 최고의 순환 경제 네트워크의 파트너로서, 이들의 협업 노력은 전 세계적으로 체계적인 변화와 확장 솔루션을 추진하는 데 핵심이 될 것이다.
각회사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자!
INDITEX :
ZARA, BERSHKA, STRADIVARIUS, PULL&BEAR 의 모 기업인 Inditex는 디지털 통합형 매장 및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고객 수요에 맞는 모델에 초점을 맞춘 8개의 브랜드를 보유한 세계 최대 패션 소매 그룹 중 하나!
더 이상의 회사 소개가 필요없을 정도!
LACOSTE :
1933년 최초의 폴로가 탄생한 이후, 라코스테는 여성, 남성, 어린이를 위한 독특하고 독창적인 라이프스타일 덕분에 세상에 봄의 낙관주의와 우아함에 진정한 스포츠 유산에 의존하고 있다. 스포츠와 패션의 기로에서, 라코스테는 우리를 자유롭게 하고, 우리의 삶에 움직임을 일으키고, 우리의 자기표현을 자유롭게 한다. LACOSTE는 MF 브랜드 그룹의 국제 브랜드로, 98개국에 설립되어 1100개 매장으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통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PRIMARK :
놓쳐서느 안될 브랜드 Primark는 최신 패션, 뷰티 및 홈웨어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소매업체로,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뛰어난 기본과 일상 필수품 또는 모든 사람이 부담할 수 있는 최신 트렌드를 제공한다. 1969년 아일랜드에서 페니(Penney)라는 이름으로 설립된 프리마크는 유럽과 북미의 14개 국가에 있으며 여전히 성장하고 있으며, Primark는 사람과 지구를 위해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보다 지속 가능한 사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여기에는 유엔 패션 헌장(UNFCCC)에 가입해 헌장의 순 제로 야망을 지지하고 2030년까지 온실가스(GHG) 배출량을 30% 줄이겠다는 약속도 포함된다. 이와 함께 영국 내 패션 및 섬유 산업의 순환성 및 시스템 변화를 가속화하기 위한 WRAP 이니셔티브인 섬유 2030에 서명까지!!!. Primark는 지속 가능한 소재 또는 제조 방법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의류 및 기타 제품인 Primark Cares 라벨을 계속 확장하여 현재 전체 의류 판매의 4분의 1 이상을 차지할 정도!
PVH 사 :
PVH는 40여 개국의 소비자와 연결되는 세계 최대 글로벌 패션 기업 중 하나다. 당사의 글로벌 상징 브랜드로는 Calvin Klein, TOMMY HILFIGER 및 Heritage 브랜드라고 하면 더 잘 이해되는 회사! 따로 설명이 필요없는 140년 역사가 브의 힘이다.
랄프 로렌 코퍼레이션 :
Ralph Lauren Corporation(NYSE:RL)은 의류, 신발 및 액세서리, 가정, 향수 및 접대 등 5개 부문에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제품의 디자인, 마케팅 및 유통 분야의 글로벌 선도업체로, 5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랄프 로렌은 진정성과 시대를 초월한 스타일을 통해 더 나은 삶의 꿈을 고취시키기 위해 노력해왔다. 그 명성과 독특한 이미지는 점점 더 많은 제품, 브랜드, 그리고 국제 시장에 걸쳐 꾸준히 개발되어 왔다. 랄프 로렌, 랄프 로렌 컬렉션, 랄프 로렌 퍼플 라벨, 폴로 랄프 로렌, 더블 RL, 로렌 랄프 로렌, 폴로 랄프 로렌 칠드런 및 햅스를 포함한 회사의 브랜드 이름은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소비자 브랜드 제품군 중 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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