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화두가 되고 있는 소셜 마케팅.
이는 사업체들이 온라인 환경에서 사회적 접촉을 통해 자신을 홍보하는 과정입니다.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 트위터,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의 인기는 대부분의 기업들에게 사회적 화제를 불러일으켰고, 이러한 사이트는 기업이 제품, 서비스 및 기업 아이덴티티를 홍보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소셜 마케팅의 출현은 또한 기업들이 단순히 인쇄나 텔레비전 광고를 통해서가 아니라 좀더 친밀한 수준에서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소셜 마케팅은 "긍정적인 사회적 변화"를 창출하는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상업적 광고 목표는 주로 재정적인 것이지만, 긍정적인 사회적 영향도 있습니다. 공중 보건의 경우, 대중의 인식은 일반 인식을 증진시키고, 건강과 관련된 행동을 증가시키며, 건강 관련 비용을 감소시킬 것이다. 또 다른 예는 매년 인기 있는 모금 행사를 주최함으로써 그 대의에 대한 인식을 심어주는 역할도 합니다.
소셜 마케팅의 목표는 특정 수준에서 기업의 브랜드 인지도와 가시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이러한 일이 일어나기 위해서는 비영리 단체가 두 가지 뚜렷한 측면에 초점을 맞춘 계획을 수립해야 하는데, 그 중 하ㄴ나는 소셜 마케팅의 기본을 다루는 전략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 전략에는 비영리 단체를 위한 아이덴티티 또는 브랜드를 만드는 것도 포함됩니다.
소셜 마케팅의 두 번째 측면은 소셜 마케팅 캠페인 지원 계획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캠페인의 전략적 목표는 비영리 단체의 목적에 부합해야 하는데, 여기에는 마케팅 대행사와 대중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허용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개발이 포함됩니다. 통신 전략은 또한 통신 비용, 소셜 마케팅 캠페인의 모니터링, 캠페인의 평가와 같은 문제들을 다룰 필요가 있습니다.
소셜 마케팅이란 것은 전통적인 광고와는 다르게 팔립니다.
전통적인 광고는 소비자를 보다 깊은 수준에서 참여시키는 비용을 부담하고 보다 피상적인 수준에서 소비자를 목표로 하는 경향이 있지만, 오히려 소셜 마케팅은 소비자의 이목을 끌어들여 행동을 바꾸는데 훨씬 효과적입니다.
비영리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중요한 소셜 마케팅의 다른 부분은 어디에서 캠페인이 가장 효과적인지를 결정하는 데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캠페인은 수익 증대, 기금 모금 개선 또는 회원 수를 증가시키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러한 캠페인의 일부는 목표를 달성하지만, 다른 캠페인은 행동을 바꾸거나 우선 순위를 높이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러한 캠페인은 대상이 되는 행동 유형과 대상 청중 중 많은 사람들이 어떤 행동을 보이는지 쉽게 식별할 수 있는 방식으로 행동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양쪽 모두에서 성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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