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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RYDAYUPGRADE/세상을읽는시간

Abecrombie & Fitch (아베크롬비 & 피치) : 첫 소셜 브랜드로 틱톡 셀럽을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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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ecrombie & Fitch is getting social !!!

이 회사의 홀리스터 사업부는 두 명의 소셜 미디어 스타와 인플루언서에게 영감을 받아 공동 제작한 트렌드 포워드 패션을 특징으로 하는 "소셜 투어리스트"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한다.

 

틱톡의 유명인사 샤를리와 딕시 다멜리오가 브랜드 캠페인에 출연한다.

 

Img frm chainstrorage.com

 

아베크롬비에 따르면, 상품 선택, 디자인, 브랜딩, 포지셔닝, 마케팅을 포함한 소셜 투어리스트의 모든 측면에 관여할 것이라 한다. (의류 업계의 베테랑인 마크 다멜리오가 소셜 투어리스트의 컨설턴트로 근무 예정)

아베크롬비는 "이 새로운 브랜드는 찰리와 딕시가 소셜 미디어의 진원지에서 겪은 경험에서 "상상하고 영감을" 받았고, 디지털 네이티브 환경에 사는 젠지의 독특한 관점도 반영했다"고 했다.

 

앞으로 이는 다음 네 가지의 뚜렷한 의류 라인을 가질 것이다

- 성별에 구애받지 않는 아이템

- 드레스와 스커트 같은 트렌드 아이템

- 프리미엄 베이직을 특징으로 하는 일상의 필수품

- 그리고 수영복

각 컬렉션에는 한정판 품목이 포함될 것이며, 신상품은 거의 매달 준비될 것이다.

소셜 투어리스트는 아베크롬비의 디지털 우선 전략을 반영한다.

2020년에는 회사의 디지털 매출이 연간 매출의 54%로 증가했고, 이 새로운 브랜드는 홀리스터 상점과 온라인에서 독점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2021년 5월 20일에 출시될 것이다.

"찰리와 딕시는 디지털 세계에서 성장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보여주는 전형적인 예이며, 우리는 항상 그것들이 온라인과 실제 생활에서 우리의 십대 고객들의 사고방식을 진정으로 대변한다고 믿어왔습니다,"라고 아베크롬비 & 피치의 글로벌 브랜드 사장인 크리스틴 스콧은 말했다. "우리는 글로벌 고객들에게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던 공동 제작 제품을 넘어 우리 모두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수요가 많기 때문에 관계를 더 발전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D'Amelio 자매는 2020년부터 홀리스터와 함께 일했으며, "Chief Jeanalogist" 역할을 했으며 홀리스터 데님의 모든 면을 테스트하고 승인했다. 그들은 또한 전 세계적으로 54억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한 #MoreHappyDenimDance TikTok 도전에 착수했고, 공동 창작된 한정판 컬렉션을 줄줄이 삭제했다.

소셜 투어리스트의 출범은 아베크롬비앤피치와 다멜리오 자매 간의 독점적인 다년간의 의류 협정의 시작을 의미한다.

 

처음엔 그냥 단순한 재미를 위한 어플로만 알았던 틱톡의 인기를 다시한번 실감한다...

 

 

 

 

About Abecrombie & Fitch :

아베크롬비 & 피치 (NYSE: ANF)는 3개의 유명 브랜드를 통해 남성, 여성 및 어린이용 의류 및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세계적인 전문 소매업체이다. 125년 이상 동안, 상징적인 아베크롬비 & 피치 브랜드는 혁신가, 탐험가, 그리고 기업가를 능가했다. 오늘날, 이 브랜드는 현대 소비자의 최신 태도를 반영하는 동시에, 힘들이지 않고 미국식으로 전문적으로 만들어진 제품을 만들어 내던 전통을 고수하고 있다. 홀리스터 브랜드는 10대 시장을 위한 끝없는 캘리포니아 여름의 자유롭고 걱정 없는 정신을 전형적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5-14세 KIDS 제품도 가지고 있다. 

이 브랜드들은 전세계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품질과 탁월한 편안함을 제공하는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공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북미, 유럽, 아시아, 중동에 걸쳐 약 73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자상거래 사이트인 www.abercrombie.com과 www.hollisterco.com도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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