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DAYUPGRADE/세상을읽는시간

디지털 마케팅(Digital marketing)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활용해야 할까?

728x90
반응형

디지털 마케팅은 온라인 마케팅의 한 형태이며, 그것은 보통 비디오 광고나 웹사이트에서의 비디오 배치와 같은 비디오와 가상 마케팅을 순환시킨다. 가상 광고, 선물, 그리고 다른 애니메이션도 참조할 수 있다. IOT와 기술의 세계에서의 디지털 마케팅은 기업들에게 매우 널리 퍼져있다. 시청각에서 우리는 고객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을 제시하고 디지털 마케팅을 위해 스크린과 오디오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일한다. 그러나 비즈니스로서 디지털 마케팅은 모든 비즈니스가 통합해야 하는 것이다.

디지털 마케팅에는 펜슬 드로잉 애니메이션, 캐릭터 애니메이션, 그래픽 애니메이션, 아바타 애니메이션의 네 가지 주요 유형이 있고, 이것들은 모두 인터넷과 다른 형태의 가상 마케팅에 걸쳐 전시되어 있다. 이러한 많은 것들은 Adobe Photoshop, Canva, Procreate 등과 같은 앱을 통해 달성된다. 그것은 마케팅에 맞춘 그래픽 디자인이고 종종 애니메이션 그래픽 디자인이다. 그러나 디지털 마케팅은 순전히 비디오나 라이브 일 수도 있다. 전체적으로 디지털 마케팅은 인터넷을 사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을 의미한다.

 

디지털 마케팅과 SEO의 주요 조력자 중 하나는 구글이다. 구글의 데이터를 사용하면 고객 기반을 확인하고 분석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무엇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이 가능하다. 시청각이나 소규모 사업체라면 어떤 형태로든 이것을 사용할 수 있다. 이 정보를 통해 디지털 마케팅에 더욱 깊이 관여할 수 있다. 일단 여러분이 그것을 표시해야 하는 것과 누구에게 표시해야 하는지 이해한다면, 디지털 광고를 개발하는 것이다.

Adobe 또는 Canva와 같은 그래픽 디자인 앱을 사용하면 광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비디오 디지털 마케팅을 보여주고 싶다면 비디오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Vidivy, Lumen5 또는 Avairy와 같은 앱을 사용할 수 있다. 그런 다음 AV Bend와 같은 로컬 시청각 회사 도움말을 사용하여 비디오 마케팅을 표시하거나 비디오 마케팅을 만들 수도 있다.

디지털 마케팅에서는 목표를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객에게 필요한 사항을 파악한 후에는 이러한 고객에게 연락하기 위해 어떤 형태의 디지털 마케팅을 사용하고 싶은지, 왜 고객에게 연락하려는지를 파악할 수 있다. 그러면 여러분은 어떻게 그들에게 다가갈 것인지, 그들에게 도달하기 위해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한 실행 계획을 세울 수 있다. 당신이 왜 이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다. IOT 및 Google과 같은 기타 분석의 데이터를 사용하면 시간이나 비용 낭비를 방지하기 위해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을 수행하는 이유를 파악할 수 있다.

Img frm ravepub.com


디지털 마케팅의 가장 일반적인 형태는 미디어입니다.

미디어는 최근 몇 년간 유망한 직업 타이틀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항상 우리의 전화 매체를 이용하기 때문이고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에 정말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LinkedIn, Facebook, 인스타그램, Youtube, Twitter 및 Reddit과 같은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마케팅을 하고 미래를 위해 비즈니스를 간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디지털 마케팅은 미래에 유일한 마케팅 형태가 될 것이다.

지난 몇 년간은 기술적으로 매우 중요했고, 지난 1년 동안에도 이루어진 기술 발전은 굉장했다.

이제 우리는 이러한 변화를 이해하고, 우리의 기술이 우리를 운영하기 시작하지 않도록 트렌드를 살펴보는 것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