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와 갭은 침구, 욕실, 장식을 갖춘 새로운 브랜드 갭 홈 출시.
초기 컬렉션은 월마트 웹 사이트에서 6 월 24 일에 선보일 예정.
다년 계약을 통해 Walmart는 더 많은 온라인 판매를 유도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Gap은 쇼핑객 사이에서 브랜드를 강화하기를 목표로 함.
Walmart는 가정 용품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Gap과 다년 계약을 맺었다.
할인 업체는 온라인 판매를 늘리고 의류 소매 업체는 쇼핑객들 사이에서 브랜드를 강화하기를 희망하고있다.
브랜드 Gap Home은 6 월 24 일에 Walmart의 웹 사이트에 출시 될 예정이며 결국 가장 인기있는 상품을 일부 대형 소매 업체의 상점에 제공 할 예정으로, 약 400 개의 침구, 욕실, 장식용 액세서리로 시작한다.
초기 컬렉션의 가격은 데님 스타일 베개의 경우 $ 15.88에서 킹 이불 세트의 경우 $ 64.98정도.
재정 조건과 거래 기간은 공개되지 않았으나 두 회사는 브랜드가 장기적인 파트너십의 시작이라고 말했다.
Walmart의 가정용 부사장 인 Anthony Soohoo는 고객이 수년 동안 데님 및 샴 브레이에서 영감을받은 컬렉션을 많이 볼 것으로 기대하며 단순한 캡슐 컬렉션은 아니라고 했다.
출시와 함께 월마트는 가정과 패션으로 더욱 확장하고 입소문을 일으키며 잠재적으로 새로운 고객을 유치 할 것이고, 소매 업체는 온라인 판매를 촉진하고 전자 상거래를 수익성있는 비즈니스로 전환하는 방법으로 가구에서 의류에 이르기까지 웹 사이트에 더 많은 일반 상품을 추가했다.
미국에서 월마트의 전자 상거래 매출은 전년 대비 전년 대비 79 % 증가했으니, 해볼만한 사업일까?
수후는 유명 셰프 인 Ree Drummond와 함께 개발하고 요리 책과 Food Network 쇼의 이름을 따서 명명 한 또 다른 독점 홈 브랜드 인 Pioneer Woman에 대한 Walmart의 접근 방식을 지적했다. 처음에는 조리기 구로 시작한 후 이제 식료품 품목, 의류 등이 라인에 포함된다. 그는 월마트에서 가장 인기있는 브랜드 중 하나가되어 새로운 컬렉션이 나올 때 일부 고객이 매장 밖에서 줄을 서도록 영감을 주었다고 말했다. 또한, 이 소매 업체는 배우 Drew Barrymore와 함께 개발 한 여러 브랜드와 Better Homes & Gardens 잡지에서 영감을받은 다른 브랜드를 포함하여 홈 카테고리의 다른 개인 상표도 보유하고 있다.
일례로 Target은 올해 초 Levi Strauss & Co.와의 한정 기간 가정 용품 컬렉션과 Chip 및 Joanna Gaines의 회사 인 Magnolia와 함께 개발 한 브랜드 인 Hearth & Home과 같은 독점 브랜드 및 협업으로 주목을 받았다.
유행성 전염병 전반에 걸쳐 강력한 판매로 Walmart와 Target은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백화점의 새로운 스핀이되었지만 편리한 오프 몰 위치에 있다.
한편 Gap은 대유행 기간을 견뎌오며 쇼핑객과 판매를 되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팬데믹 이전에도 많은 소비자와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중이다.
갭 라벨과 바나나 리퍼블릭 브랜드는 약점을 보였으며, 저렴한 가격의 올드 네이비 배너와 여성용 운동 장비를 판매하는 아틀 레타 사업만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데, 앞으로 몇 년 동안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모든 브랜드에서 적합한 매장 조합을 찾고자 함 일 것이다.
회계 연도 2021 년에 Gap은 순매출이 2020 년 수준에 비해 10 대 중 ~ 상위 비율로 증가 할 것으로 예측했다.
Gap의 글로벌 운영 CEO 인 Mark Breitbard는 소매 업체가 라이선스 대행사 인 IMG를 통해 브랜드를 활용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했다고 말했다.
갭의 경우 이 거래는 예측 가능한 수익원을 제공하고 이전에 매장을 쇼핑하지 않았을 수있는 신규 고객에게 브랜드를 제공한다고 예상한다.
Gap과 Walmart는 12 월에 홈 브랜드에 대한 진지한 논의를 시작했다. Breitbard는 "우리에게 매우 흥미로운 파트너 관계가 될 수있을 것 같았으며 대화가 시작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들은 방금 힘을 얻었고 이제 우리는 두 가지 강력한 미국 브랜드가 협력하고 있습니다." 소매 업체는 브랜드를 함께 홍보하지만 Walmart는이를 배포 할 것이고, 두 고객 그룹 모두 출시에 대한 이메일을 받게된다. Gap의 웹 사이트는 일부 홈 브랜드 상품을 강조하고 쇼핑객을 Walmart 웹 사이트로 안내한다. 그는 향후 Gap이 의류 및 가정 이외의 카테고리에서 다른 소매 파트너에게 브랜드 라이선스를 부여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참고출처 : CNBC.COM
Pandemic 에도 불구하고, target은 작년에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이루었다고 하지만, Gap 과 walmart 는 개인적으로 글쎄...다.
사실, Home deco brand 로 치면 ZARA home 과 H&M home 이 이미 나와있고, 굳이 HOME brand 로 오픈하지 않더라도 미국 내에서 anthropologie 같은 브랜드에는 이미 blancket, cushion, designed dishes & cups... 등 많은 인테리어 소품들을 이미 판매하고 있는 상황이라 gap 과 walmart 가 손을 잡고 어느 position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지는 조금 의문이 드는 기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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