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lox 마켓 플레이스를 위해 제작 된 Bee와 함께 Gucci의 Dionysus Bag의 디지털 버전이 $ 4,115에 판매되어 실제 액세서리 IRL의 가격표를 초과했다.
가상 가방은 Kering의 왕관과 온라인 게임 플랫폼 간의 공동 작업으로 설계된 경험 인 Gucci Garden에서 판매되었다.
이곳에서 방문객들은 만나고 아바타가 다양한 브랜드 아이템을 시도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러한 디지털 품목에는 안경, 향수병, 모자 및 가방이 포함되어 있으며 모두 약 $ 5정도.
그러나 제한된 기간 동안 만 사용할 수 있었기 때문에 재판매 가치가 빠르게 치솟는다.
2 주 동안 진행된이 행사는 2021 년 8 월까지 상하이 전시 센터에서 현재 상영중인 이탈리아 명품 리더의 멀티미디어 투어 전시회 Gucci Garden Archetype의 가상 반주 역할을했다.
미래는 메타버스 (Metaverse) (tistory.com)
2025 년까지 가상 세계의 수익은 4 천억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가상 패션에 대한 갑작스러운 수요 증가에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들에게 진짜 질문은 : 왜 이렇게 오래 걸렸을까?가 아닐까?
수십 년 동안 아바타를 입히는 능력이 존재 해 왔다.
Roblox는 이러한 많은 게임의 "메타 버스"플랫폼 중 하나이다.
한편, 구매한 제품의 디자이너 이름을 보여주고자 하는 욕구는 일상 생활에서와 마찬가지로 실제 온라인이다.
의류 선택은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우리 정체성의 필수적인 부분이라 할 수 있다.
그리고 진정한 의미에서 럭셔리는 항상 우리 자신을 강화하는 가상의 도구였으며, 디자인은 기능을 초월한다.
CMO 인 Robert Triefus는 TechCrunch와의 인터뷰에서 이것이보다 포괄적이고 접근성이 뛰어난 Gucci의 시도였다고 한다. 현재 수천 명의 Roblox 사용자가 가상 액세서리를 보유하고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요구에 따라 디지털 패션은 실제 생활보다 더 민주적이지 않을 수 있다. 부익부 빈익빈의 사태는 변치않는 진리인가보다.
'EVERYDAYUPGRADE > 세상을읽는시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밀레니얼 세대리더와 + Z 세대 팀원? 그들이 함께 일할 때 저지르는 주요 실수 (0) | 2021.06.04 |
---|---|
Ready to Return: Fashion Rental Is Back / 패션 렌탈의 시대 (0) | 2021.06.03 |
H & M, second-hand online clothing : Sellpy (아일랜드에서 중고 온라인 의류샵 Sellpy 출시) (0) | 2021.06.01 |
월마트(Walmart) 와 갭(Gap) : 홈데코 브랜드(Home-deco brand) 만들다. (0) | 2021.06.01 |
소비자 3명 중 1명, '지속가능한' 의류 제품을 소비할 것! (0) | 2021.05.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