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 세대와 Z 세대 직원이 늘어나면서 밀레 니얼 세대와 X세대와 함께 일하는 데 익숙했던 리더들은 젊은 세대를 관리하고 소통하는 데 있어 그들의 일상적인 관리 스타일이 무관하다는 사실을 깨닫고 있습니다.
이 세대들 사이에 눈에 띄게 존재하는 격차는 유지의 어려움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밀레니얼 세대 및 Z 세대 직원을 관리 할 때 리더가 저지르는 일반적인 실수를 이해함으로써 이를 방지하고 젊은 직원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1. 두 인구 통계를 동일한 버킷에 배치
밀레니얼 세대와 Z 세대를 함께 묶는 것은 매우 일반적입니다. 리더는 종종 한 세대 또는 다른 세대의 부정적인 고정 관념에 초점을 맞추고 이러한 인상에 대해 비난하는 습관을 갖습니다. 이러한 고정 관념은 관리자가 밀레니얼 세대 및 Z 세대 직원을 처리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는 편견을 만듭니다.
그러나 밀레니얼 세대와 Z 세대는 매우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구 통계를 함께 그룹화함으로써 관리자는 실제로 잘못된 편견을 갖게됩니다. 이 리더들은 그룹을 오해하고 오해 할 때 그룹을 관리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2. 세대 편견을 사용하여 직원을 사람으로 정의
많은 리더들이 각 세대에 대해 알고있는 정보를 취하고 편견을 만들고 그 편견을 사용하여 직원을 특성화합니다.
기본적으로 그들은 직원들에 대한 사항을 미리 결정합니다. 그들은 밀레니얼 세대이거나 Z 세대라는 사실을 기반으로 누군가가 어떻게 행동할지, 무엇을 말할지, 어떻게 반응 할지를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밀레 니얼 세대가 모두 금요일 밤에 파티에 나가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의 가장 나쁜 부분은 그들이 이러한 가정을 받아들이고 직원들과 대화하는 방법과 주변에서 행동하는 방법을 지시하게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큰 실수입니다! 직원이 언제 태어 났는지, 그리고 어린 시절 내내 최고의 대중 문화 인물이 무엇인지에 따라 직원을 특성화함으로써 관리자는 인간 구성 요소를 완전히 놓치고 있습니다. 세대에 대한 지식을 기본적이고 유용한 정보로 사용하는 것은 한 가지입니다. 그 지식을 누군가를 대하는 방법의 기초로 사용하는 것은 완전한 실수입니다.
3. 세대가 단순히 다른 규범 하에서 성장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함
때때로 리더는 기간 간의 차이를 훌륭한 통찰력으로보고 그에 따라 행동합니다. 그러나 세대는 실제로 다른 규범 아래에서 자라는 사람들입니다. 이러한 다른 규범은 다른 행동을 유발합니다. 관리자는 Z 세대 직원이 GIF를 보내거나 Instagram 스토리를 만드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이 금기시되는 주제에 대해 그렇게 공개적으로 말하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해의 부족은 혼란, 경멸, 심지어 짜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리더는 어린 시절의 규범이 내재 된 고유 한 행동, 즉 자신 만의 고유 한 행동을 가지고 있음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대마다 다른 규범으로 인해 다른 세대가 이해하지 못하는 특정 행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사실을 잊어 버리면 관리자는 자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공간을 확보하는 대신 Millennial 및 Z 세대 직원을 무시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오해는 커뮤니케이션 장벽을 만들어 리더가 직원을 관리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세대가 서로 다른 사회적 규범이라는 사실을 염두에두면 관리자가 행동의 변화를 더 쉽게 받아들이고 진정한 의사 소통을위한 경로를 열 수 있습니다.
4. 질문하지 않음
사람들을 이끌고 결속력있는 팀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상호 이해입니다. 질문을하는 것은 이러한 이해를위한 탈출구이며 많은 관리자들이 놓치는 것입니다. 다양한 주제에 대해 직원들에게 질문을 던지면 리더는 더 개인적인 수준으로 연결되어 연결의 문을 열 수 있습니다. 질문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 특정 기술 장치 사용 방법 또는 특정 유명인과 같은 특정 세대 별 주제에 대한 것일 수 있습니다. 직원들은 경영진과 기본 직원을한데 모으는 긍정적 인 관점에서 이러한 질문을 보게 될 것입니다. 질문을 통해 관리자는 자신을 좀 더 개인적인 수준으로 끌어 올려 마음을 열고 관리자와 이야기하고 대화를 시작하도록 장려합니다. 리더로서 젊은 세대와 연결하고 그들을 안내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안타깝게도 많은 리더들이 세대 간 격차를보고 얼어 붙은 것처럼 보이는이 직원들에게 어떻게 다가 갈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확신이 없을 때 대부분의 리더는 몇 가지 일반적인 실수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본질적으로 결백하지만 이러한 실수는 실제로 직원이 상사를 무시하고 결국 그만두 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일반적인 실수에 대해 배우면 리더가 밀레니엄 세대와 Z 세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실수를 피할 수 있습니다.
참고출처 : business2communit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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