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포스팅에 이어, 성장하는 전자상거래 비즈니스에서 흔히 볼 수있는 7 가지 마케팅 실수 나머지 4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4. 평생가치를 추적하고 측정하지 않음
광고와 관련하여 대부분의 브랜드는 광고 투자 수익 (ROAS)에 중점을 둡니다. ROAS를 핵심 KPI로 사용하는 것이 좋지만 브랜드가 정교 해짐에 따라 평생 가치 (LTV)와 ROAS를 추적해야합니다. LTV는 고객이 비즈니스를 위해 창출 할 수익을 측정합니다. ROAS는 첫 번째 구매 만 고려하는 경우 LTV에는 고객이 수행 할 모든 후속 구매가 포함됩니다. LTV를 사용하면 각 신규 고객의 가치에 집중하여 성장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신규 고객 확보 비용, 기존 고객 참여 비용 및 브랜드 옹호를 유도하는 비용을 최적화해야합니다. LTV를 추적 할 때 고객 데이터 플랫폼을 사용하여 소비자와 다양한 페르소나를 가장 잘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자사 데이터에 투자하지 않음
브랜드가 확장됨에 따라 비즈니스가 더 차가운 잠재 고객 (항상 즉시 구매할 준비가되지 않은 잠재 고객)에게 다가 가야한다는 사실을 이미 확인했습니다. 결과적으로 구매가 발생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늘어납니다 (콜드 잠재 고객은 일반적으로 즉시 구매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스케일링 브랜드는 이러한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광고하는 대신 이러한 잠재 고객을 확보하고 관계를 유지하는 데 집중해야합니다. 소비자가 이메일이나 전화 번호를 공유하도록 장려함으로써 브랜드는 새로운 뉴스 (예 : 판매, 제품 출시 또는 VIP 이벤트)가있을 때 연락 할 수있는 잠재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규칙을 변경하면 리 마케팅이 그 어느 때보 다 어려워 짐에 따라이 전략이 더욱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6. 파트너와 통신하지 않음
비즈니스가 성장함에 따라 팀은 여러 캠페인에서 마케팅 전략과 프로그램을 활성화해야합니다.
대행사 파트너 및 내부 팀과 계획을 전달하지 않으면 기회를 놓치고 전체적인 통합이 이루어지지 않게됩니다.
향후 프로그램과 KPI를 요약하는 마케팅 및 제품 캘린더를 만들고 유지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캘린더에 표시해야하는 이벤트의 몇 가지 예입니다.
• 광고 캠페인 시작.
• PR 및 VIP 이벤트.
• 제품 출시.
• 재고 재입고. 등
대행사 파트너 및 내부 팀과 일정을 공유하면 그에 따라 전략을 조정하고 구축 할 수 있습니다.
7. 고객 서비스를 우선시하지 않음
나쁜 고객 서비스보다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를 막을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소비자는 자신의 경험과 제품 자체를 지속적으로 평가하고 검토합니다.
고객 서비스에 우선 순위를두고 팀이 고객 만족을 보장하기 위해 그 이상으로 나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요즘 고객은 광고 효율성, 언론 참여 및 전반적인 입소문 마케팅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확성기를 가지고 있기 떄문에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몇 달러를 지출하면, 수백 달러의 마케팅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기회가 있습니까? 비즈니스마다 다르며이 목록은 성장하는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가 활용할 수있는 몇 가지 중요한 기회를 강조하지만 완전하지는 않습니다. 비즈니스 성장에 어떤 영향을 미쳤습니까? 다음 단계로가는 데 무엇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오늘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무엇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참고출처 : forbes.com
'EVERYDAYUPGRADE > 세상을읽는시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마트(Walmart) 와 갭(Gap) : 홈데코 브랜드(Home-deco brand) 만들다. (0) | 2021.06.01 |
---|---|
소비자 3명 중 1명, '지속가능한' 의류 제품을 소비할 것! (0) | 2021.05.31 |
전자상거래비즈니스에서 흔히 볼 수있는 7 가지 마케팅 실수 (1 of 2) (0) | 2021.05.29 |
운동화의 역사 : 상품에서 문화 아이콘까지 (The history of sneakers:frm commodity to culture icon) (1) | 2021.05.28 |
이제, 해외출장은 없다. (0) | 2021.05.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