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젊은 디자인 인재 육성
플랫폼의 디자인을 신선하고 다양하며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SHEIN은 SHEIN-X 프로그램에 따라 다양한 젊은 디자인 인재와 협력한다.
최근 시작된 회사의 글로벌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은 초기 sketches 에서 proto type sample, photoshoot 그리고 마케팅 및 판매에 이르기까지 한 달에 50여명의 디자이너를 수용하여 이 일련의 과정들을 함께한다.
참가자는 판매 된 각 제품에 대해 일정 비율의 수익을 지급받으며 SHEIN의 방대한 고객 기반에 대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고객들은 새로운 디자인 전망에 잘 반응하며, 프로그램 시작으로 SHEIN-X의 판매율이 90 %에 달했으며, 이를 통한 판매량은 메인 라인보다 407 % 높았다고 한다.
SHEIN은 우승자가 자신의 패션 레이블을 시작하기 위해 $ 100,000를받는 SHEIN-X 프로그램의 확장 인 100K Challenge 대회를 시작했고, 초기 진입 요건은 또한 젊은 크리에이티브의 소셜 미디어 영향력에 중점을 두어 기존 잠재 고객을 활용하는 마케팅을 강화했다.
2019 년 SHEIN은 대학원 패션위크에서 상으로 후원했으며, 우승자는 런던 패션 위크와 캡슐 컬렉션에 시도하였고, 6 주 동안 디자인와 그들의 작품을 보기 위해 중국을 방문하는 기회가 주어졌었다.
젊은 디자이너들의 재능을 활용하여 SHEIN-X는 각각 고유한 미학을 가진 한정된 인기 상품을 제작하여 젊은 고객층에서 화제를 모았고, 업계에 진출 하고자 하는 젊은 디자이너들의 일반적인 진입 장벽을 낮춤으로써 SHEIN은 다가오는 청소년 트렌드에 대한 통찰력을 창출했다고 볼 수 있다.
e-commerce에서 매장으로
주로 전자 상거래 업체인 SHEIN은 일련의 글로벌 팝업 스토어를 통해 벽돌과 박격포에 발을 담그고 방대한 인벤토리에서 고도로 선별 된 라인을 판매하고 있다.
SHEIN은 지난 5 월 남미에서 처음으로 멕시코 시티 팝업을 열었다.
매장 방문객들은 패션 어드바이저와 이야기를 나누고, 다양한 라인을 시도하며, 360도 비디오 기술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SHEIN은 또한 여러 이벤트 프로그램과 추가 할인도 제공하였다.
임시 위치를 생성함으로써 SHEIN은 제공하는 라인을 엄격하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현장에 다량의 재고를 보유하지 않아 재고 물류가 간소화되어 빠르게 변화하는 현지 트렌드에 맞게 막바지 조정이 가능하도록 했다. 방대한 글로벌 비즈니스 임에도 불구하고 SHEIN은 고객을위한 현지화 된 과대 광고와 이벤트 기대치를 창출하는 데 성공했다.
이전 SHEIN 팝업은 뉴욕, LA, 런던, 델리 및 파리와 같은 글로벌 위치에서 여렸으나, 판매 데이터에 의해 주도되어 2019 년 댈러스와 같은 최고 실적을 자랑하는 2 차 도시에서 임시 쇼룸을 개최했다고 한다.
참고출처 : wgsn.com
개인적으로도 자주 보는 사이트다 보니, 글을 작성하면서 수긍되는 부분도 많았고, 브랜드의 미래가치도 예상되는 뜨는 사이트 중 하나. 그러나, 유튜브의 fashionhaul 을 통해 제품의 봉제 퀄리티나 Too small, too tight or too big 등 Fit 이 모델 image 만큼 잘 나오지 않는 제품들도 많으니 이 부분은 개선했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이 있다 ~
더욱이 물류 시스템은 어떻게 진행하는건지, 소량의 inventory 로 쉽게 운영이 잘 되는 것인지, 언제 기회가 되면 다시한번 해보고 싶은 case study 기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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