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을 소유하고 있거나 온라인 창업을 계획하고 있다면, 디지털 마케팅을 얼마나 능숙하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사업을 성공여부가 결정된다. 디지털 마케팅은 세계적인 불황 속에서 기업을 새로운 지위로 끌어올리는 새로운 세대의 프로펠러로, 디지털 마케팅이 온라인 비즈니스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알아보자!
기존 마케팅보다 효율적인 마케팅
전통적인 마케팅이 인쇄 매체 광고나 기타 모드와 같은 전통적인 광고만큼, 디지털 마케팅 역시상당한 비용이 든다. 그러나, 디지털 마케팅은 기업이 제공하는 정확한 도달 범위 때문에 더 나은 수익 비율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회사들은 이제 그들이 도달하고 싶어하는 청중들을 걸러낼 수 있다.
디지털 마케팅의 한 측면인 PPC(Price Per Click) 광고는 광고와 랜딩 페이지에서 클릭 횟수나 방문 횟수만 지불하면 된다.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기
확장된 지역에서 광범위한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다. 동시에, 전통적인 마케팅 방법은 매우 효과적이지 않고 다른 지리적 영역에서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것에 대한 도움이 바로 디지털 마케팅입니다. 이렇게 하는 동안 기업은 광고가 가장 효과적이기를 원하는 지리적 매개 변수를 미리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성공률 측정
디지털 마케팅은 정확한 통계가 뒷받침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다. 데이터를 바탕으로 추적할 수 없는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은 거의 없다. 대부분의 디지털 마케팅 방법에는 비즈니스 소유자가 성과를 평가할 수 있는 정확한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보고서를 통해 사업주들은 인터넷 상에서 사업이 잘 되고 있고 뒤처지는 것을 볼 수 있다.
또한 어떤 종류의 광고와 PPC 캠페인이 그들에게 효과가 있는지, 어떤 것이 효과가 없는지도 알 수 있다.
반면에, 한 사업주가 잡지에 광고를 게재하면, 그들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졌는지 알아낼 수 없을 것이다.
편집성이 높음
인쇄 회사에 10X10 광고판을 인쇄하라고 지시했다고 가정해 보자. 특정 광고판의 경우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10% 할인을 적용하고, 6개월 후 할인율을 변경하고 싶을 때, 이를 증가하거나 감소하거나,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변환 속도 향상
디지털 마케팅은 당연히 전통적인 광고 방식에 비해 더 나은 전환율을 보일 준비가 되어 있다. 왜냐하면, 당연히 디지털 마케팅의 개념은 기술 블로그든 다른 틈새 블로그든 제품별 청중에게 초점을 맞추는 것에 초점이 맞춰지기 때문이다.
즉 누군가가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때, 그들은 청중들에 대한 인구통계를 넣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캠페인용으로 다음과 같은 항목을 선택할 수 있다. 관객의 평균 연령, 지리적 위치, 고객의 성별, 고용 상태, 고객의 직업 특성 등
이것들은 그들 중 일부에 불과하며,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들은 target 층의 고객들을 선택하면서 더 많은 매개 변수와 필터를 선택할 수 있다. 그래서 여러분의 제품이나 서비스 광고가 관계자들에게 보여질 때, 변환 가능성은 신문에 광고를 인쇄해서 아무 사람에게나 보내서 읽는 것보다 훨씬 더 좋다.
따라서 디지털 마케팅을 사용하여 비즈니스의 시야를 넓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대차대조표를 더욱 강화할 수 있다.
디지털 마케팅은 정확한 데이터 수치로 오차범위를 줄일 수 있으며, 그게 따라 성공률 측정이 높으므로 실패율 또한 줄일 수 있다. 이처럼,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 안에서 또한 변환 속도 향상이 가능하므로, 디지털 마케팅이야 말로 단순히 경제적 용어로 회사에서만 쓰는 것이 아닌, 간단한 일례로 이 블로그 또한 하루의 유입 방문자들의 유입검색어를 알 수 있으니, 우리와 우리와 무관한 것이 아니라, 우리가 인지하고 있어야 하는 삶의 또 하나의 기본 지식이 아닐까?
디지털 마케팅(Digital marketing)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활용해야 할까? (tistor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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