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대형 슈퍼마켓, TARGET은 최근 3 년 동안 150 % 이상 상승한 시장에서 가장 좋은 RETAIL 주식들 중 하나였다.
펜데믹( PANDEMIC)이 그 이유를 뒷받침할 수 있겠다.
비교 가능한 매출은 재작년 대비, 작년 19.3 % 증가했고 매출은 153 억 달러 증가했다.
이는 지난 11 년 동안의 총 매출 성장보다 많은 것이고, Target의 순이익도 급증했으며 조정 주당 순이익은 $ 9.42로 47 % 증가했다.
TARGET 은 식료품에서 의류, 가정 용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제공하고 회사가 최근 몇 년간 당일 주문 처리 서비스에 투자 한 덕분에 다양한 카테고리 형식으로 PANDEMIC이 계속되는 기간 동안에도 그 효과를 발휘했다 볼 수 있고, 여기에 Drive Up, 도로변 픽업 서비스가 추가되어 작년에 매출이 600 % 이상 증가했다.
그렇다면, Target의 다음 단계는 무엇일까? 향후 5 년 동안 Target에서 기대할 수 있는 사항을 자세히 살펴 보자.
Target은 작년의 기록적인 29 개 매장에서 연간 30 ~ 40 개의 신규 매장으로 소규모 매장 오픈을 가속화 할 것이라고 한다.
최근 개장된 Las Vegas 지역의 상점과 UC 샌디에고에있는 대학 캠퍼스의 첫 번째 위치가 포함되어 있다.
작은 소규모 매장 형식의 개념을 통해 회사는 도시와 대학 도시의 인구 밀도가 높고, 서비스가 부족한 지역에 침투 할 수 있으며형식은 옴니 채널 전략과 쌍을 이루어 편리한 픽업 지점을 제공하는 것이다.
또한 Target 의 P.B Brand 인 유,아동복 Cat & Jack 및 Pillowfort와 같은 소유 브랜드도 회사의 일관된 밝은 지점이 있다. 회사가 전체 공급망을 통제하기 때문에 회사 매출의 약 1/3 이상의 더 많은 총 이익을 낸다.
Target은 현재 30 개 이상의 소유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더 많이 소개하고 있고, 그 중 10 개는 연간 매출이 10 억 달러 이상, 4 개는 20 억 달러를 넘었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Target은 백화점 쇠퇴로 인한 공백을 메우고 Levi 's, Ulta, Apple, Disney와 같은 유명 브랜드와 제휴하여 매장 내 매장을 구축하고 해당 브랜드를 다른 방식으로 강조하고 있다.
예를 들어, Ulta는 올해 Target 위치에 100 개의 매장을 오픈하고 있으며,이 회사는 소규모 매장에서 작동하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학습함에 따라 수백 개의 매장이 추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17 개 매장에서 Apple 전용 경험을 제공하여 Apple 제품에 사용되는 공간을 두 배로 늘렸으며 최근 Levi 's for Target 컬렉션을 출시하여 유명한 데님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확장했다.
한편 디즈니와의 파트너십은 pandemic 으로 인한 stay home 기간이 길어지며, 연말연시 기간 동안 또 하나의 승자였다.
광범위한 고객에게 어필하는 "적정한 가격의 시크" 라는 평판을 가진 대중 시장 소매 업체로서의 고유 한 위치 때문에 Target은 노출 유형을 찾고 있는 더 많은 브랜드를 유치해야 하며 판매량은 소매 업체가 제공 할 수있는 규모와 도달 범위를 늘려한다.
지금이라도 TARGET 주식을 사야하는걸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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