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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RYDAYUPGRADE/세상을읽는시간

Target의 다음 단계는 무엇일까? 팬데믹 이후, 향후 5 년 Target의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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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의 대형 슈퍼마켓, TARGET은 최근 3 년 동안 150 % 이상 상승한 시장에서 가장 좋은 RETAIL 주식들 중 하나였다. 

 

펜데믹( PANDEMIC)이 그 이유를 뒷받침할 수 있겠다.

비교 가능한 매출은 재작년 대비, 작년 19.3 % 증가했고 매출은 153 억 달러 증가했다.

이는 지난 11 년 동안의 총 매출 성장보다 많은 것이고,  Target의 순이익도 급증했으며 조정 주당 순이익은 $ 9.42로 47 % 증가했다. 

 

TARGET 은 식료품에서 의류, 가정 용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제공하고 회사가 최근 몇 년간 당일 주문 처리 서비스에 투자 한 덕분에 다양한 카테고리 형식으로 PANDEMIC이 계속되는 기간 동안에도 그 효과를 발휘했다 볼 수 있고, 여기에 Drive Up, 도로변 픽업 서비스가 추가되어 작년에 매출이 600 % 이상 증가했다. 

 

Img frm unsplash.com

 

 

그렇다면, Target의 다음 단계는 무엇일까? 향후 5 년 동안 Target에서 기대할 수 있는 사항을 자세히 살펴 보자.

 

Target은 작년의 기록적인 29 개 매장에서 연간 30 ~ 40 개의 신규 매장으로 소규모 매장 오픈을 가속화 할 것이라고 한다.

 

최근 개장된 Las Vegas 지역의 상점과 UC 샌디에고에있는 대학 캠퍼스의 첫 번째 위치가 포함되어 있다.

작은 소규모 매장 형식의 개념을 통해 회사는 도시와 대학 도시의 인구 밀도가 높고, 서비스가 부족한 지역에 침투 할 수 있으며형식은 옴니 채널 전략과 쌍을 이루어 편리한 픽업 지점을 제공하는 것이다. 

 

또한 Target 의 P.B Brand 인 유,아동복 Cat & Jack 및 Pillowfort와 같은 소유 브랜드도 회사의 일관된 밝은 지점이 있다. 회사가 전체 공급망을 통제하기 때문에 회사 매출의 약 1/3 이상의 더 많은 총 이익을 낸다.

 

Target은 현재 30 개 이상의 소유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더 많이 소개하고 있고, 그 중 10 개는 연간 매출이 10 억 달러 이상,  4 개는 20 억 달러를 넘었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Target은 백화점 쇠퇴로 인한 공백을 메우고 Levi 's, Ulta, Apple, Disney와 같은 유명 브랜드와 제휴하여 매장 내 매장을 구축하고 해당 브랜드를 다른 방식으로 강조하고 있다.

 

designerjob.tistory.com/75

타겟(TARGET), 팬데믹(Pandemic)으로 매출 급 성장

최근에도 타겟의 소식을 전한 바 있었는데, 오늘 다시 생생한 뉴스로 듣고 전하게 되니 전율이 흐른다. 나의 첫 직장에서 내가 핸들했던 타겟 토들러 옷들을 생각하니.. 뭔가 내가 타겟의 성장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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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어, Ulta는 올해 Target 위치에 100 개의 매장을 오픈하고 있으며,이 회사는 소규모 매장에서 작동하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학습함에 따라 수백 개의 매장이 추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17 개 매장에서 Apple 전용 경험을 제공하여 Apple 제품에 사용되는 공간을 두 배로 늘렸으며 최근 Levi 's for Target 컬렉션을 출시하여 유명한 데님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확장했다.

 

한편 디즈니와의 파트너십은 pandemic 으로 인한 stay home 기간이 길어지며, 연말연시 기간 동안 또 하나의 승자였다. 

 

광범위한 고객에게 어필하는 "적정한 가격의 시크" 라는 평판을 가진 대중 시장 소매 업체로서의 고유 한 위치 때문에 Target은 노출 유형을 찾고 있는 더 많은 브랜드를 유치해야 하며 판매량은 소매 업체가 제공 할 수있는 규모와 도달 범위를 늘려한다. 

 

지금이라도 TARGET 주식을 사야하는걸까??

 

designerjob.tistory.com/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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